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1편)(아버지입장)딸이 아프리카를 가겠답니다

by 이야기NOW 2020. 8. 23.
728x170


안녕하세요, 스무살 딸을 둔 애 아빠입니다.


좋은 답변을 받기에 여기만큼 마땅한 공간이 없어서 방탈한다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제목 그대로 첫째 딸이 올해 스무살인데 아프리카를 꼭 가야겠다고 합니다... 그것도 여자인 친구와 둘이서 간다고 합니다...

여행도 하고 공부도 할 거라는데, 저희 딸이 세계지리라는 과목을 공부했거든요...

 

그 과목에 푹 빠지더니 세계일주라는 막대한 꿈을 가지게 됐답니다.

 

그 꿈을 이루려고 노력하는 모습 정말 존중하고 응원하지만 굳이 이시국에 그럴 필요도 없고, 특히 그게 아프리카 여행과 관련된 거라면 더더욱 싫습니다...

제가 딸에게 아프리카를 가면 안 되는 이유를 줄줄 말해줬습니다.

첫 번째, 이 시국에 가긴 어딜 가느냐... 의료기술도 없는 대륙에 가서 코로나 걸리면 죽음뿐이다

두번째, 여자를 동물로 보는 나라에 여자 둘이서 여행을 간다는 것은 목숨을 내놓고 다니는 거나 마찬가지다...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세 번째, 북부 아프리카 대부분의 나라는 이슬람교를 믿고 있어서 언제든 테러 발발 가능성이 있고 또 어떤 나라는 아직도 내전 중이거나 전쟁 중이다...

 

전쟁 중인 나라에 제 발로 찾아가는 건 말이 안 된다... 라고 했네요

그러나 딸의 돌아오는 대답은 “나는 죽는 한이 있더라도 이 지구를 구석구석 살피고 올 것이다,

 

코로나 문제는 내가 봐도 아니다 싶으니까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가겠다, 대신 아프리카는 꼭 가야 한다” 라고 합니다...

어떻게 말하면 울 큰 딸이 제 말을 알아들을 수 있을까요 ...ㅜ


요즘 시대에 강제로 애를 잡아두거나 때릴 수도 없고, 혼내면 더더욱 반항할텐데 어떡하죠 정말...

 
⬇️⬇️⬇️다음편에서 계속⬇️⬇️⬇️

 

[네이트판 결시친] 2편)(딸 입장1)아프리카 여행 가고 싶다던 딸 본인입니다

 ➰이전 이야기➰ [네이트판 결시친] 1편)(아버지입장)딸이 아프리카를 가겠답니다 안녕하세요, 스무살 딸을 둔 애 아빠입니다. 좋은 답변을 받기에 여기만큼 마땅한 공간이 없어서 방탈한다는

ssulbox.tistory.com

 

⬇️⬇️⬇️다른 이야기 NOW⬇️⬇️⬇️

 

[네이트판 결시친] 전처가 파키스탄 남자와 결혼하겠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내의 아이디로 씁니다. 저는 30대 후반 남자입니다. 저는 전처와의 사이에서 6살 딸이 있고, 현재의 아내와의 사이에서는 태어난지 3개월된 아들이 있습니다. 또 현재의 아내가 전�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돌지난 손주 통장체크카드 쓰시겠다고 만들어 달라는 시어머니

안녕하세요. 예전엔 자주 봤는데 요즘은 육아한다고 오랜만에 들어와 글을 남기네요^^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오갈게요~ 저희 아들은 지금 13개월이구요. 며칠전 열이 심해 대학병원에 반나절 꼬��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엄마 식당에서 한우먹고 계산 안하는 친구(거지근성/염치없음주의)

모바일 오타 양해 바랍니다. 음씀체로 갈게요. 우리 엄마가 한우 식당을 함. 동창 친구가 지금 셋째 임신중이고 남편이 외벌이중임. 형편이 좀 많이 여의치 않다고 들었음. 벌써 몇년 전 일임. 친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