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어르신 모시고 여행다니면 원래 이런가요?

by 이야기NOW 2020. 8. 10.
728x170

 

 

이번에 시댁이랑 같이 여행을 다녀왔는데
뭐만하면 불평불만을...

저랑 남편이 비용 거의 다 내고 계획도 다 짰어요. 참고로 숙소랑 렌트 모두 정말 좋은걸로 했습니다. 거의 럭셔리 여행이라고 할 만큼요.

 

 
근데 무슨 수고했다는 말은 커녕
숙소가 어디가 문제고
조식이 뭐가 없고
음식이 어쩌네
뭐가 없네

어디 돌아다니다가 카페라도 가면
무슨 가격이 이렇게 비싸냐
음식점 가면 간이 왜이러냐
(심지어 본인이 사는것도 아닌데..)

액티비티라도 하면 뭐가 이렇게 비싸고
시설은 이게 뭐냐는둥
표정도 시원찮다는 식으로 앉아가지고...
(이것또한 본인은 돈 하나도 안냈으면서)

하.... 계획하고 비용 다 쓴사람은 안중에도 없는건지
굳이 저런말을 해서 김빼고싶은지
우리 생각해서 돈 많이 써줘서 고맙다는 표현을 저렇게 서툴게 하는건지

원래 어르신들이 이러나요?
별로 즐겨본적 없어서 즐길줄을 모르는건가요

저희부모님이랑 여행다닐때는 뭐 아무생각없이 따라다니기만 해서
이런적이 한 번도 없었거든요. 근데 제가 직접 계획한 여행을 막상 해보니 이런일도 생기네요 참.


⬇️⬇️⬇️다른 이야기 NOW⬇️⬇️⬇️

 

[네이트판 결시친] 새언니랑 택배 박스 때문에 싸웠어요.(+추가)

안녕하세요. 오늘 너무 어이없는 일이 있어서 정말 제가 잘못하고 사과해야할일인가 싶어 글을 적어봐요. 저는 22살이구요. 오빠와 9살차이가 나요. 오빠랑은 애뜻한 남매사이 아니고 그냥 서로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친구 사이를 이간질 하는 딩크 친구(빡침주의/눈치없음주의)

대학 때부터 친한 친구 셋이 있어요. 편의상 A.B.C라고 할게요. 저는 현재 5살 아들, 2살 딸이 있고 A는 좀 늦게 결혼했고 딩크, B는 저랑 비슷할 때 결혼해 4살. 2살 딸 둘, C는 결혼은 제일 빨리했��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돈돈돈 거리는 남자친구한테 정이 떨어져요..(자격지심/혈압주의/찌질주의)

안녕하세요 결시친 선배님들 올해 32살 된 직장인입니다. 저는 6년 연애한 동갑내기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솔직히 저는 이 사람 아니면 결혼 안할거 같다라고 생각할정도로 잘 맞고 크게 싸우는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