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여친집이 홍수날뻔했는데, 예랑이 반응... 정상인가요?

by 이야기NOW 2020. 8. 16.
728x170

(어제 잠깐 올렸다가 그냥 넘어가자 하고 지웠는데
다시 쓰게 되네요...ㅠ)


저희 집이 산인근이라 어제 폭우로 토사물이 내려와 도로의 하수구가 막히고 저희집쪽으로 물이 쏟아져 현관까지 물이 찼었어요

이런일이 첨이라 손떨리고 무서운데,,,예랑이 반응이,,,,
너무 차분해서 황당하고,,,,

저희 지역 비 많이왔다는 소식에 친인척분들과
형부랑 사돈 어르신도 연락하셔서 안부를 물으셨는데...

우린 가족이 될 수 없겠다란 생각이 계속 들어요...
제가 예민하고 속 좁은 생각 일까요??

 

 

 

 

⬇️⬇️⬇️다른 이야기 NOW⬇️⬇️⬇️

 

[네이트판 결시친] 합가/용돈 선택하라는 남친(혈압주의/말이야방구야?)

안녕하세요, 위로 받고 싶어 글써봐요ㅠㅠ 저는 29살, 남친은 34살 둘다 평범한 직장인이에요.사귄지는 3년 가까이 됐고 결혼얘긴 작년 겨울부터 나왔어요.근데 코로나 심해지는거 보고 결혼준비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친구 사이를 이간질 하는 딩크 친구(빡침주의/눈치없음주의)

대학 때부터 친한 친구 셋이 있어요. 편의상 A.B.C라고 할게요. 저는 현재 5살 아들, 2살 딸이 있고 A는 좀 늦게 결혼했고 딩크, B는 저랑 비슷할 때 결혼해 4살. 2살 딸 둘, C는 결혼은 제일 빨리했��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다들 몸이 아플때 남편이 어떻게 해주시나요?

안녕하세요 내년 3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20대 중반 예신입니다. 남친과 다투고 궁금해서 글 적어봅니다 결혼할 남자친구가 다른건 다 괜찮고 평소에 정말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임 그치만 참 �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