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식탐]썰

[네이트 판 식탐 레전드] (하수구 목구멍 식탐남편)왜 식탐때문에 이혼하는지 뼈저리게 느끼고있음

by 이야기NOW 2020. 7. 16.
728x170

너무화나는 상태로 쓰는글이라 이상할수도있고
욕도 막할거같으니 이해좀해주세요
신혼4개월찬데 벌써 이혼하기로했음 진짜 미칠거같음
연애랑결혼은 달라도 너무다르고
4개월만에 이혼하기로했고 이젠 살인충동까지 듬
내가 사람보는눈이 이렇게 없었나 싶을정도로 욕나옴


장거리연애로 2년간만나고 결혼했는데
장거리니 자주보지도 못하고 밥먹기보단 서로 얼굴보는데 급급했던지라 식사예절같은거 신경도못썼음
결혼하고 서로 맘놓고 얼굴을 보다보니 이새끼도 내가 편해진건가 날 조카 편하게 대하기 시작함
첫번째가 바로 식사예절인데 와 이게 진짜 사람돌게만듬


고기라도 구워먹으면 무슨 식도에 분쇄기가 달렸나
젓가락으로 걍 고기를 막쑤셔넣음
지가 고기 다쳐먹으면 나보고 구워달라고 젓가락들고 나 빤히 쳐다보고있음 ㅡㅡ
아니 신발 나는 무슨 고기굽는 기계냐 이새끼가 지가구울생각은 안하고 ㅋㅋㅋㅋ

오죽하면 내가 구워서 서로 개수 맞게 나눠줄생각까지함
근데 못그랬음
왜냐고? 개수맞게 나누기도전에 지가 다쳐먹으니까
ㅋㅋㅋㅋㅋ잘라서 굽는와중에 다쳐먹으니까 늦게 자르려고 삼겹살 긴거 그대로 굽고있으면 그 긴걸 그대로 들고가서 뜯어먹음 이미친새끼가
너무 열받아서 집게던지고 작작쳐먹으라고 이돼지새끼야!!!! 하면서 소리지름


더짜증나는게 이새끼는 성격도 병신같아서
내가 화내면 운다.. 하
그 긴 삼겹살 고기뜯다가 눈물 뚝뚝흘리는거 보고있기도 빡침
좀 같이먹자고하면 울먹이면서 "배고프니까 그러지.. 자기도 좀 빨리먹지.."이러는데 너무열받아서
숟가락을 대가리에 던졌음 ㅋㅋㅋㅋ


니는 뭔 365일이 배고프고 24시간굶주려있냐고
니가 분쇄기급으로 쑤셔넣는데 어떻게 빨리먹냐고
욕섞어서 했음 ㅜㅜ 그런데 계속 중얼대면서 지가 빨리먹어봤자 뭘 빨리먹겠냐고..
이새끼가 답이없는게 지가 잘못한걸 인지도 못함

 

지가 구우라고 집게 주면 힘들다고 난리도아님
집게가 고기굽는용도가 아니라 젓가락대신으로씀ㅋㅋㅋ
그걸로 김치도먹고 삼겹살 구워서 쌈장도 찍어먹고
살면서 이렇게 집게 잘쓰는사람 첨봄 집게의 달인 방송나가도될듯

같이피자먹은날도 개욕나옴
이새끼가 워낙많이쳐먹으니까 지꺼 라지한판 내꺼 미듐한판시킴
그럼 먹기도전에 내꺼 반판 지 피자위로 덜어감
당연히 남기긴할건데 뭔가 기분이 개같음
그러면서 나보고 천천히좀먹어.. 이러는데 아니__ 피자 한판다쳐먹고 내꺼 작은거 반판까지 들고갔으면서
나보고 뭘 천천히먹으래 ㅡㅡ
여기서 뭘더 천천히먹나

하도 많이 쳐먹어서 이마트피자를 사다줌
그건크니까
근데 이새낀 많이먹는것만 문제가 아니라 맛도따지는 새끼임
이마트피자는 토핑이 별로 없다고 포크로 피자 반의 토핑을 긁어서 나머지반에 올림
나머지반판은 빵만남겠죠..? 그걸 식탁위에 올려놈 버리기 아깝다고


왠일로 이새끼가 내몫을 남겨놨지? 싶어서 열어보니
소스발린 빵만 빠밤 하고 들어있음
빡쳐서 니가 다쳐먹으라고 했더니 어디서 본건있어가지고 비엔다구워서 거기에 빵싸먹음
그 먹고남은 빵조차 나보고 먹으란 말이없음


이런새끼다보니 살은 찔대로 쪘고
당연히 그런남편과 스킨쉽 안하고싶음
그럼또 관계거부가 이혼사유인거 아냐고 이딴소리 지껄임
__ 부부사이에 밥뺏어먹는것도 이혼사유가 되게 만들어주겠다고 욕했더니 또 찌질대면서 라면끓이러감


진짜 내가 욕도 안하는 a형에 소심하고 조용한사람이었는데
4개월만에 핏불테리어도 욕으로 제압할수있는 성격으로 바뀜
이혼얘기나오고 이제 미운정도 없음 그냥 보면화만남


남자는 진짜 결혼하면 바뀐다는말이 개뻥이아니었음
개명언임 물론안그런사람도 있겠지
근데 그게 내남편에 해당안될뿐 ㅅㅂ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변하나 싶고 신발 무슨.. 어휴
욕밖에 안나옴
또 퇴근하고 들어가서 그새끼 노래방새우깡 우적우적먹으면서 티비볼거 생각하니까 개발암

아 참고로 이새끼 이직한다고 1개월동안 집에서 먹고놀고 내가벌어오는걸로 밥처먹는거임
서로 이혼동의한후에 말도안섞고있는데 그래서 더 막나가는듯
아오 진짜 이러다살인나겠음

혹시나 기사로 식탐부리는남편살인 이런기사뜨면 저인줄아세요ㅜㅜㅜ

 

 

 

⬇️⬇️⬇️다른 이야기 NOW⬇️⬇️⬇️

 

[네이트 판 식탐 레전드] 영원히 고통 받는 주차장 전 남편

식탐 부리는 남편과 이혼한 여자 입니다. 밑에 보니깐 남편분의 식탐글이 있네요. 완전 내 얘기다 란 생각이 들어 집중해서 읽다 보니 제 얘기도 쓰고 싶어 져서 씁니다;; 저는 이혼까지 했습니��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식탐 시리즈] 저도 식탐 쩌는 구남친이 떠올라 써 봅니다

구남친 이야기입니다. 헤어진 지 3년 정도 됐습니다. 그 이후로는 죽 솔로... 성질머리가 더러워서 계속 솔로인가 싶기도 한데 후회는 않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조금만 더 참았으면 좋지 않았��

ssulbox.tistory.com

 

[판 결시친 레전드] (전설의 스팸남 1편)우리 부모님께 스팸세트 선물한 그지새끼 남편

예전에 제가 사비털어서 시엄니 생신때 설화수 기초+크림세트 사드렸었거든요? 각잡고 사서그런지 20만원은 확 넘어가는 금액이라 일을 쉬고있는 상태에선 좀 부담되는 금액이였어요 . 이번에 �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