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보복운전 강약약강 ㅋㅋㅋㅋㅋ 꼭 봐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링크추가)

by 이야기NOW 2020. 12. 8.
728x170

 

벤츠 오픈카 운전자한테 뒷차가 양보를 늦게 해줘서 보복운전 하는중이래

뒷차 차종은 레이(경차)








집요하게 쫒아다니면서 위협운전함.








신호 걸리자마자 내려서 다가옴








뭐가 잘못됐나? 후다닥 차에 다시 탐








레이 차주가 문신 형님이셨던것.....



레이 차주가 문신형님이 아니라 여자나 비실한 남자였다면? 끔찍하다 강약약강;;;;



난 짤로만 가지고 있었는데 영상도 있네 ㅋㅋㅋ



한문철 변호사님 채널에 올라옴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