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사기 결혼 당한 기분입니다!!!(저녁마다 찾아오는 시모)

by 이야기NOW 2020. 8. 29.
728x170

결혼한지 반년됐어요.
지방 살고 결혼하면서 외곽 신도시로 빠졌습니다. 남편 홀어머니시라 집 하나 있는거 지키셔야지 싶어 결혼할때 지원 받은거 없어요. 저도 친정 도움 안받고 서로 모은돈에 대출 받아 신혼집 구했습니다. 둘다 없이 시작 했고 지방이지만 집값 무섭게 뛰어올라 외곽으로 빠진것도 있긴 있습니다. 어쨌든 지금 바짝 돈벌자 싶어 2세계획도 미루고 맞벌이 하고 있습니다.

형님(남편누나)이 저희집 한번 오시고는 이쪽으로 오고 싶다고 계속 말 나왔었거든요? 형님네 전세살이셨고 몇년만 하는게 벌써 애 둘 낳고 거의 8년째 그 상태셨어요. 저희가 대출꼈지만 아파트 매매해서 사는걸 보니 형님도 그러고 싶으셨겠죠. 그 마음 저도 이해했어요. 이쪽으로 오려면 대출 끼고 매매해야지 이런말 들리길래 크게 신경안썼고 애들 어느정도 컷으니 형님 맞벌이 하시려나보다 했어요.계속 말 나오길래 언젠간 오겠구나 싶었고 작년 가을 이사오셨어요.

그런데 어머님집(본가)팔고 그 돈 엎어서 이동네 제일 좋은 아파트에 큰 평수로요. 당연히 어머님은 형님이 모시는걸로 아주버님하고도 다 얘기끝냈구요. 저희집 길건너면 형님네고 보도 10분도 안걸려요. 그리고 어느날부턴가 어머님이 자꾸 우리집에 오시네요.

 

형님 아직 전업이라 오전 오후엔 형님네서 시간 보내시고 늦은오후나 초저녁되면 오세요. 바람 쐐러 나왔다가 들러봤다 하시면서 쫌 놀다 갈란다 하시는데 아무래도 사위 불편해서 오시는 거겠죠. 항상 퇴근하고 가면 어머님 티비보시던가 눈 부치고 계시네요. 부랴부랴 저녁 준비하고 저녁 다 먹고나면 과일내오고 10시~11시쯤 되면 어머님 가시는데 그때까지 저는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쉬지도 못하고 한달 정도 되니 돌아버리겠더라구요. 일부러 늦게 들어가라 왜 밥을 차려주고 앉았냐 해서 지금은 회사핑계대고 늦게 들어가고 있어요. 그 생활도 벌써 두달 다 되어갑니다

아직도 여전히 퇴근하고 집에가면 어머님 계세요. 둘이 저녁먹고 과일먹고 그러고 있는데 부엌 정리는 안됐고 또 그건 여전히 내몫이더라구요. 일부러 그대로 둬봤더니 전날 설거지 거리에 그날 먹은 그릇들 엎어져 더 쌓아놨더라구요. 하루는 너무 늦었고 밖에 춥다고 남편이 어머니 자고 가라고 했는데 그 후로 일주일에 한두번 꼭 주무시고 가시네요.


이렇겐 안되겠다 싶을때 사단이 났어요. 제가 일부러 늦게 들어오고 제 인내심이 한계에 다달았다는걸 남편이 눈치챘는지 그냥 엄마 우리집 오시라고 할까 하네요. 어머님때문에 늦게 오는거 맞다 그런데 어머님 우리가 모시는건 아닌것같다고 딱 잘라 말했거든요. 그랬더니 잠시 가만히 있더니 몰아세우네요. 매형 불편해서 엄마가 어떻게 누나집에 사냐구요.

처음 합가할때 다 감안하고 한거 아니냐 아주버님 불편하면 형님한테 말해서 어머니 다시 분가시켜드리는게 맞고 형님하고 어머님 문제지 이건 우리가 관여할께 아닌것같다고 했어요. 그리고 저는 안불편한가요? 일부러 늦게 들어오는거 보면 모르나요?? 저 6월말에 결혼해서 두어달 뒤 누나 이사 결정되고 그 후론 자꾸 이 생활패턴인데 남편은 엄마 불쌍하다는데 저랑 우리 생활은 안보이는가 싶어요.

처음엔 조곤조곤 설득하더니 결론은 화내고 서로 언성높여 싸움으로 끝났어요. 생각할수록 괘씸하고 혹시나 결혼전부터 자기들끼리 이미 정한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본가가 너무 쉽게 빨리 정리됐음) 지금은 다 듣기도 싫고 애 없을때 그만둬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대놓고 사기결혼 표현까진 안했지만 비슷하게 말했구요.
그걸로 남편 더 눈 뒤집어져서 개거품 무는데 사람 한대 치겠더라구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음편에서 계속⬇️⬇️⬇️

 

[네이트판 결시친] (후기1,2)사기 결혼 당한 기분입니다!!!/사기결혼 기억하시려나요?

후기1)이제서야 뒷이야기 풀어보네요. 저는 그 후로 이혼얘기까지 나온상태로 남편이랑 냉전상태였구요. 친정에 알릴까 생각해봤지만 결혼한지 얼마나 됐다고 친정부모님 가슴에 못박고 싶지 �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