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톡선 과외글 또 다른 비하글입니다.(무개념 막말 과외집 학부모)

by 이야기NOW 2020. 8. 9.
728x170

➰관련 이야기➰

 

[네이트판 결시친] 1편)역대급 과외 썰 풉니다. 이 어머니의 비하를 견디지 못하겠네요.(노동착취

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해당 과외를 7월 초에 시작했고, 인턴이 다 떨어진 후라 쭉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면서 시작했습니다. 제 불찰이었죠. 그런데, 3회 정도 수업하고, 떨어진 회사에서 전�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2편)역대급 과외 썰 풉니다. 이 어머니의 비하를 견디지 못하겠네요.(노동착취

➰이전 이야기➰ [네이트판 결시친] 1편)역대급 과외 썰 풉니다. 이 어머니의 비하를 견디지 못하겠네요.(노동착취 안녕하세요. 먼저 저는 해당 과외를 7월 초에 시작했고, 인턴이 다 떨어진 후라

ssulbox.tistory.com

 

 

안녕하세요. 톡선에 있는 과외집에서 과외를 했던 또 다른 사람입니다. 학생의 나이와 어머니 문자 말투보고 딱 그 집이라는 걸 알았어요. 저한테 했던 말들 거의 그대로 하셨더라구요.

먼저 저는 작년에 과외를 했는데, 제가 수업 중 화장실을 많이 간다는 걸로 처음에 뭐라고 하셨어요.

저한테 건강에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 화장실에서 통화하고 오는 거 아니냐 시간떼우러 가는 거 아니냐 그러시면서 장문의 문자를 보내셨어요.

저는 맹세코 그런 적 없고 수업중에 물을 많이마셔서 그랬습니다. 이건 제가 생각하지 못했던 불찰맞아요.
그 이후로 거의 안갔습니다. 그런데 이젠 학생이 화장실에서 오래있다가 오더라구요? 숙제도 잘안해오는 자기 자식 잘난 줄만 아시고

그리고 저는 회차가 끝난 날 문자가 왔습니다.
그렇게 오해한 어머니 자신이 아주 나쁜 사람이 되어있었다고 과외를 그만하는 게 나을 것 같다구요.
여기서부터 시작이에요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갑자기 저에대한 말이 아니라
니부모 이러면서 부모님을 들먹거렸습니다.

어머님이 많이 흥분하신 상태에서 문자를 하신 것 같은데, 맞춤법도 틀리시면서 저한테 배움이 어쩌녜, 인성이 어쩌녜 운운하시다니요..

부모님 욕을 못한 한이 있으신지 무슨 말만 하면 부모부모 이러셨어요. 저도 저희 부모님의 귀한 자식인데 지 자식 귀한줄만 아시는 것 같았어요.
자기자식 잘되고 싶으면 남의 자식도 귀하게 여기셔야죠.
저는 이후로 차단을 하고 학교 커뮤니티에만 올렸습니다.
그런데 어제 우연히 과외글을 보게되었네요.
제가 그만둘때 어머님께 전문 과외선생님을 구하지 그러셨냐고 했는데, 거기에 돈쓰긴 싫으신가봐요?
굳이굳이 전문 과외 안구하고 더 싼 대학생 과외 구하시면서 과외생들한테 스트레스 풀고 다니시네요.

저때도 느꼈지만 얼마나 스트레스 풀 사람이 없으면 이렇게 과외선생님들한테 푸시는지 그동안 마음이 많이 아프셨던 것 같습니다.. 저는 저를 자책하면서 점점 잊고 살았는데

제가 어떤 죽을 죄를 지었어도 부모님욕을 하시는 건 몰상식한 행동이라도 생각해요

사진제한이 있어서 다 올리진 못했습니다!

++ 추가
항상 저는 학생한테 더 알려주고 싶어서 10분20분 넘게해서 시간 채우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선불로 받고 회차 끝났을때 문자한 거라 과외비를 못받은 상황은 아니지만 저때의 문자로 정신적으로 힘들었어서 글 남겨요.

+ 댓글 읽어보았어요. 텍스트만 봐도 화나는데 제가 이상한게 아니었네요.
저도 저상황에서 똑같이 욕하면 정말 똑같은 인간이 될 것 같아서 참고 또 참았어요. 같이 욕하고 싶었지만 사실 저 스스로 겁도 많아서 순간적으로 무섭기도 했고요.. 문자는 다 남으니까 걱정을 했던 것 같아요.
죄송합니다라고 말하고 끝내려고 했는데 그게 아니었고 오히려 자극만 했네요. 마음 같아선 지역 나이 학교 다 밝히고 싶지만 밝히는 건 좀 더 고민해봐야할것 같아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이야기 NOW⬇️⬇️⬇️

 

[판레전드 혈압주의/완전체] 1탄-전설의 짤짤이남(빡침주의)

안녕하세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께요 저는 23살 남자친구는 29살인데요 각자 회사다니는 평범한 커플이에요 만난지는 2개월 정도 됐었구요 처음엔 몇 백원 정도여서 그냥 좀 그러네 했는데 요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결혼식 안왔다고 절 차단한 절친때문에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 아닌 여러분들의 생각이 듣고싶어 적어보겠습니다. 전 30대 초반이에요 중학교때부터 친한친구가 하나 있었는데 절친이라고할만큼 친했어요 서로 집안끼리도 ��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친구가 시댁에 기본도리는 하래요-.-(자격지심주의)

오늘 퇴근하고 가까이 사는 친구 셋 만나서 밥먹으면서 수다 떨었는데 어이없는 말 들어서요 같이 있던 다른 친구 둘도 난처해만하고 누가 옳다 말을 못하길래 내탓인가? 쟤탓인가? 궁금해요 앞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절도범이 찾아왔습니다(++추가)(거지근성/뻔뻔주의)

안녕하세요 백화점에서 신발매장 운영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얼마전 매장에서 신발한족을 도둑맞았는데 오늘 너무 어이없는 일이 생겨서요 거두절미하고 본론 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7월초 코��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