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절도범이 찾아왔습니다(++추가)(거지근성/뻔뻔주의)

by 이야기NOW 2020. 7. 29.
728x170

 

안녕하세요 백화점에서 신발매장 운영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얼마전 매장에서 신발한족을 도둑맞았는데 오늘 너무 어이없는 일이 생겨서요
거두절미하고 본론 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7월초 코로나로 인해 1인근무를 하고 있던중 잠시 화장실에 다녀온 10분사이에
진열되어있는 신발 한족이 없어진걸 확인했습니다
양쪽 모두 진열되어 있었는데 각기 다른쪽에 진열이 되어있었어요
순간 느낌이 쎄해 cctv를 확인해보니 30대후반~40대초반으로 되어보이는 성인 남녀가 매장에 직원이 없는걸 인지한후
진열되있던 신발을 여자가 신고가는 모습이 찍혀있었습니다
화질이 선명하진 않지만 충분히 범행장면이 찍혀있고,신발을 신고간건 여자지만 남자또한 여자가 본래 신고있던 신발을 들고 쫒아다니고,신고간 신발에 라벨을 제거 해주는등
둘이 같이 범행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찍혀있었습니다
바로 경찰에 신고후 경찰관 두분이 매장으로 와서 cctv를 확보해 가셨고 조사후 연락주신다고 돌아가셨습니다

 

본 사건과 무관한 사진입니다(출처: SBS뉴스)

 

얼마후 7월중순 남녀의 동선을 파악하던중 타매장에서 여자의 신용카드 결제내역이 확인되어조사후 연락드리겠다고 하셨습니다그러던중 오늘 오전 수사관님께서 피의자 출석요청하였고 금일 조사후 연락드리겠다고 연락이 왔어요
그후 몇시간후 매장에 그 절도범들이 찾아왔습니다
절 보자마자 대뜸 "여기 담당자세요?" 네 라고 대답하니 "전에 결제를 안하고 간 상품이 있어서 오늘 결제하려고 왔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화점에서 언제부터 물건훔치고 추후에 계산하러 오는 시스템이 생겼습니까?
듣는 전 너무 황당해서 결제 못해드린다 지금 절도및도난으로 신고 해놓은 상태고 오늘 조사받으신다고 들었는데 경찰관계자분께 연락오는대로 절차대로 진행하겠다 라고 말했더니,그다음 하는 말은 더욱더 가관.......
"여기올 시간이 별로없어서 오늘 결제하러 온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하다는 말이 먼저 아닌가요?
남에 물건에 손대지 말라는건 3~4살먹은 애들도 압니다
뻔뻔하기 그지 없는 절도범들에게 계산은 안된다고 거절하니 연락처라도 알려달라기에 휴대폰번호를 적어줬습니다
그후 경찰서에 가서 조사를 받은듯해요
아니 상식적으로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전 너무 황당하고 어이없고 절도범들의 죄의식없고 당당한 태도에 할말을 잃었습니다...ㅋㅋㅋㅋ
2인이상의 절도는 특수절도로 들어가는데 이런경우 앞으로 제가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까요?
전 사실 아까 태도로인해 절대 선처 해주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너무 큽니다
물건 훔친사람들이 너무 당당하고 뻔뻔하기 그지없네요ㅠㅠ

 

 

(+++추가)
와...!!!자고 일어나니 실시간베스트가 되어있네요..!!!

일단 댓글들하나하나 읽어보았습니다
걱정해주시고, 특히 제 전화번호를 왜 알려주었냐 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사업자를 낸 매장 매니저겸 총 책임자 이다보니
매장홍보나,관리건으로 제번호는 매장명 검색으로 조금만 찾아보아도 금방 찾을수있는 번호랍니다ㅎㅎ
그리고 다음날인 오늘 오전! 절도범중 남자 에게 전화가 왔네요?
저도 그사람들 번호 하나 가지고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요

자 추가내용 말씀드리자면
오늘 오전 모르는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대화체로 쓸게요

나 - 여보세요
절도범 - 경찰서에서 연락 받으셨어요?
나 - 네?어디신데요?
절도범 - 아...어제 신발때문에 찾아갔었는데요 합의서를 받아오라고해서요
나 - 그런데요?
절도범 - 오늘 매장으로 가려고하는데요
나 - 아뇨 오늘내일 제가 쉬는날이라 매장에없습니다 저있을때 오세요
절도범 - 아..그러시구나 혹시 다른직원분z'(!~@-:-;'/:/:/
나 - 아니요?제가 매장 매니저고 책임자라 그부분은 저랑 직접 얘기 하셔야 하는데요?
절도범 - 아..네 이틀뒤에 전화드리고 찾아뵐게요


참나
끝까지 사과한번 안하네요
아마 본인들이 무슨잘못을 했는지 조차 모르는 개념없는 사람들같아요
그리고 합의서 받아오라고 했다구요?
제가 합의 해준답니까?ㅋㅋㅋㅋㅋㄲㅋㅋㅋㄱㄲㅋㅋ전화오면 받지 않을생각이에요
아니 죄는 본인들이 지어놓고 아무렇지 않은척 당당하고 뻔뻔하게 나오는게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이해 하실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어제 매장에 찾아왔을때도 여자분이 절 위아래로 쳐다보시고 여기 책임자냐 담당자 맞냐 거듭 물어보시던데 제가 어린나이에 매니저가 되었고 현재 20대 후반입니다 단발머리에 마스크착용으로 인해 화장을 거의 안하고 다니고 있어서 그런지 어리고 만만하게 보신듯해요
얼렁뚱땅 넘어갈줄 아셨나본데 절대!!!선처 없을겁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해요!!!
이런경우 제가 앞으로 직접적이든,법적으로든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 의견 부탁드리고
사이다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추추가)

여러분ㅠㅠ........!!!조회수가 8만이 넘다니...화력 대단해요 역시

우선 대신 화내고 조언해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저있을때 오라고 한부분은, 이미 백화점내 매장과 제얼굴을 보고갔던지라 언제든 오며가며 볼수있는 상황이며,
제가아닌 직원들에게 무슨말을 어찌할줄모르고 어떤 방법으로 제속을 뒤집어놓을지 모르기 때문이에요^^

또한 합의해줄 의사가 없는데 왜 오라고했냐?
전 합의해준다는 말을 한적이없어요 올거면오시라 또무슨 신박한얘길 하는지 들어보고 싶어서에요
그분들이 상식밖의 행동을 하셨지만 대면후 녹음과함께
저희 기분, 의사 모든 포인트를 콕찝어 얘기해줄 생각이에요

사실 합의를 해주던 안해주던 그분들이 가져간 신발과 신발대금은 저에게 주셔야하는 절차도 있기에 저에게 해코지를 하진 않을것같아요
그게 해결이 안되면 사건종결이 안나거든요

아무쪼록 걱정해주셔서 감사하고 해주신말씀들 새겨듣게습니다
이틀동안 가족들과 꿀같은 휴가보내고 사이다 후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다른 이야기 NOW⬇️⬇️⬇️

 

[네이트판 결시친] 나주 꾀꼬닥의 진실과 시엄마의 거짓인터뷰(제보자들 현대판 부부의세계 스��

애드블록을 해제해 주시면 블로그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7월29일 수요일 오후 8시30분 제보자들 현실판 부부의세계 스페셜편 으로 특집 방송 됩니다. 많은시청 부탁드리 며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불량 문의하면 죽인다고 협박하는 옷가게 ㅋㅋㅋㅋㅋ(블랙컨슈머죽인다/공익

애드블록을 해제해 주시면 블로그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봐주실 줄 몰랐습니다ㅜ.ㅜ 아무리 봐도 불량같은데 전혀 인정하지 않고 오히려 비꼬면��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포항3원글지킴이]제가 겪은 포항출신 상간녀(포항상간즈3)

애드블록을 해제해 주시면 블로그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스압 주의- 증거사진 다음은 어제 올라온 상간남 아내분의 막내동생분이 올리신 글입니다. 상간녀는 ㅅ파 그 이��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배달왔다가 제번호를저장하고 카톡이왔습니다[방탈죄송](스토커/소름주의/개

애드블록을 해제해 주시면 블로그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우선방탈죄송합니다ㅠㅠ결시친 매번눈팅했는데 고민하다 글써봐요 바로카톡첨부하겠습니다(추후 카��

ssulbox.tistory.com

 

[판 결시친 레전드] 믿었던 남자친구.. 뒤통수 제대로 맞았어요..

우연히 보다가 톡에 올라와 있어서 놀랬어요. 이렇게 리플이 많이 달릴줄 몰랐는데.. 좋은일도 아닌데 좀 부끄럽기도 하고.. 첫날은 너무 답답해서 잠도 못잤는데.. 지금은 기분이 정말 많이 좋��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