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저희 강아지한테 물린 소개팅남, 병원비 줘야되나요?

by 이야기NOW 2020. 7. 29.
728x170

 

진짜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이거 제가 돈 줘야하는 부분인가여?

 

제가 지난 주말에 소개팅을 했습니다.

전 직장에서 친해진 언니를 통해서 받은 소개팅이었는데 나름 인물도 괜찮고 카톡하는데 성격도 괜찮아보여서 약속잡고 주말에 만났어요.

 

토요일에 만나서 밥 먹고 카페가고 그냥 여느 소개팅이랑 똑같이 보냈습니다.

여기까지는 별 문제가 없는데.. 그 분이랑 커피마시며 대화하는 도중에 강아지 이야기가 나왔어요. 제 카톡 프사가 강아지(말라뮤트)던데 혹시 키우시는거냐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맞다. 어려서부터 키우던 강아지이다. 강아지 좋아하시냐? 하면서 대화를 막 나눴죠. 그분께서는 본인 강아지 너무 좋아한다고 같이 산책시키면 너무 좋겠네요. 이러더라구요.

 

그렇게 이야기가 나오니까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저도 만족스러워서 그럼 내일 어떠세요? 날씨보니까 비도 안오고 좋던데.. 했습니다. 최근에 비가 계속 와서 아이 산책도 잘 못시켜줘서 미안했거든요.

 

그렇게 즉석에서 약속이 잡혔고 일요일에도 만났어요.

근데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무리 순하고 착해도 처음 만나는 강아지한테는 좀 조심스러워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니 근데 그분은 저희 애를 보자마자 갑자기 오!!! 네가 쏘이구나! 하면서 막 무섭게 달려오시더라구요. 사람인 저도 너무 놀라서 동공지진나는데 애는 어떻겠어요? 처음보는 성인 남자가 두 팔벌려 안아 들으려는 듯이 다가오고 괴성을 지르는데 안 무섭겠어요?

 

그분을 보자마자 애가 흥분하고 겁에 지르는게 보여서 잡고 있던 목줄 꽉 잡으면서 저도 소리를 쳤어요. 잠깐만요. 혹시 모르니까 강아지 입마개 좀 하구요! 라고.. 근데 그분께서는 아랑곳 않고 괜찮아요 괜찮아요. 저 강아지들이랑 친해요 ㅎㅎ 하면서 쏘이를 안아들으려고 불쑥 나타나 앉고서는 겨드랑이 쪽으로 손을 넣으려고 하더라구요.

 

쏘이는 막 싫어서 발버둥치고 도망가려고 하고 저도 놀라서 그만하세요! 막 소리치는데... 그분이 계속 쏘이 쪽으로 다가가다가 쏘이 꼬리를 살짝 밟은거에요... 그 순간에 쏘이가 화들짝 놀라가지고 그분 손가락을 물었어요... 그 와중에도 쏘이 잡으려고 손 내밀고 있었거든요..;

 

 

저도 쏘이가 누구 문걸 처음봐서 당황스럽고 놀라고 쏘이 꼬리도 걱정되고 ㅠㅠ 근데 그 상황에 그분이 갑자기 쏘이한테 윽박지르면서 발로 차려는 시늉을 하더라구요? 아니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건 전적으로 저사람이 잘못한 것 같은데.... 그래서 저는 그렇게 화내는 남자분 감당할 자신도 없고 상처가 심해보여서 병원가시라 저는 쏘이 데리고 들어가겠다 했습니다.

 

죄송하다고 이따 연락달라고 하구요..

그래도 요즘 강아지와 관련해서 일이 많으니까.. 사과는 우선하고 그렇게 헤어졌습니다. 근데 오늘 연락이 왔는데 ... 30만원을 요구하네요...?

 

병원 다녀왔고 상처가 심해서 꼬맸다.

제 실수도 있으니 30만원만 받겠다. 뭐 이런식으로요.

자기가 어려서부터 키우고 싶던 종이고 실제로 보는건 처음이라 너무 신나서 그랬다면서... 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었어요. 30만원이.... 말이 되나요?

 

이건 진짜 공갈단에 속은 느낌이 들 정도에요....

소개팅 시켜주신 언니한테는 일단 카톡 해뒀는데 답은 없고..

답답해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이걸 제가 돈 내줘야해요?

우선 돈 낼 생각 없고.. 내더라도 30만원 낼 생각은 없어요.

끝까지 저러면 시시비비 또렷하게 가릴 생각인데 지식은 없어서 질문합니다 ㅠㅠ

 

저는 목줄도 잘 하고 있었고 입마개도 챙겨뒀고 미리 말도 했는데....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쏘이 일로 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ㅠㅠ

많은 분들이 조언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이런 경우가 난생 처음이라 너무 떨리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무서웠거든요.. 근데 많은 분들이 조언해주신 덕분에 처리해나가고 있습니다!

 

우선 소개팅 주선해주셨던 언니와는 대화를 잘 마무리했어요.

본인도 잘 아는 사람은 아니고 건너건너 안다, 자세한 성격은 몰라도 좋은 사람인걸로 아는데 30만원은 본인이 생각해도 과하다. 우선 돈 보내지말고 언니가 먼저 연락해보겠다.. 라고..

 

그리고 쏘이 꼬리 걱정도 많이 해주시던데 안 그래도 쏘이 병원 저도 바로 갔었습니다.

댓글에 피검사 등등 이야기 있으시던데 살짝 부어오르긴 했지만 그 남자한테 돈을 요구하고 싶어서 쏘이 피 뽑는건 싫어서 고려해보지는 않았어요 ㅠㅠ 물론 생각해주셔서 한 말씀 감사합니다! 대신 이것저것 간단한 검사는 해봤고 진료비는 30보다는 안나왔어요..ㅎㅎ

 

그래도 쏘이 크게 다친건 아니라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또.. 가장 중요한건 아무래도 그 소개팅남.. 이야기겠죠..

여러 이야기가 오고 갔는데 주고 받은 문자 보여드리는게 빠를 것 같아서 문자 첨부합니다!

 

 

 

 

 

 

 

 

 

 

 

 

 

 

 

 

 

 

 

 

네.. 어이 없으시죠? 이렇게 대화가 끝났어요 ㅋㅋㅋㅋㅋ 정확히는 제가 끝내버렸습니다.. 너무 열받아서 이대로 계속 대화하다가는 욕해버릴 것같아서요..

진짜 골 때리는 줄 알았네요. 쏘이 산책 시킬 공원으로 이동하려고 지하주차장에서 만난거였던터라 사방에 널린게 CCTV 인데.. 저런식으로 발뺌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일이 번거로워지는 걸 정말 싫어하는데.. 30만원 주더라도 그냥 주고 싶은 생각 추호도 없어서 끝까지 가보려구요. 도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혹시 또 도움이 필요하면 글 써도 될런지요..ㅎㅎ 잘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다른 이야기 NOW⬇️⬇️⬇️

 

[판 결시친 레전드](추가)강아지 덕분에 파혼했어요.(혈압주의/동물학대범/사이코패스)

추가는 맨 아래에 몇자 적을게요. 그리고 제목은 안타깝고 씁쓸함을 꼬아서 적은것이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올해 30살 처자입니다. 제목 그대로에요. 강아지 때문에 결혼앞두고 ��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1,2탄) 4년 사귄 남자친구 나보다 40kg 마른 여자와 바람난.

[1탄] 남자친구가 하루 동안 연락이 안 된다고 가슴조리는 너 언니 이야기 읽어봐라 남자친구가 요즘 나한테 무덤덤해진다고 느끼고 있는 너 언니 이야기 읽어봐라 남자친구가 보내는 문자에 하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식탐] 딸 아이한테 만두 하나 양보 안 하는 식탐 많은 남편

레스토랑에 가서 파스타 두 개, 피자를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 아이가 파스타를 혼자 다 못 먹으니 제가 조금 먹고 아이한테 덜어주거든요. 먹는 속도가 느리니 그 시간에 남편은 다 먹어치우는��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유명 유튜버와의 파란만장한 연애(10만 강아지 유튜버/반려견 유튜버/코기TV지�

애드블록을 해제해 주시면 블로그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트판 결시친 폭로] 논란의 유명 반려견 유튜버 입장문(도박 중독/여친폭로글/지X코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저 너무 억울해요ㅠ시어머니한테 엿먹이고싶어요(고구마백개/혈압주의/무개�

애드블록을 해제해 주시면 블로그에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남편은 38 카페 자영업하고(월수 2~400 갭 큼) 저는 35. 9시출근 19시퇴근 사무직이에요(세후 250) 시어머니��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결시친 #네이트판결시친베스트 #네이트판톡톡

#네이트판결시친레전드 #네이트판레전드 #판결시친레전드

#판결시친빡침주의 #판결시친혈압주의 #판결시친개념상실

#네이트판레전드썰 #네이트판썰모음 #네이트판베스트모음

#네이트판레전드모음 #판레전드썰 #판레전드모음

#썰모음집 #스레딕 #스레모음집 #썰모음

#세상의모든이야기#썰박스 #SSULBOX #이야기NOW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