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3편)인스타 댓글 학폭 폭로자 입니다(여자 아이돌 ㅅㅈ 학폭폭로 기사반론 건)

by 이야기NOW 2021. 2. 25.
728x170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전편링크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직장인이라, 어제도 퇴근하고 네시간 반을 꼬박 앉아서야 겨우 12시 전에 입장글에 대한 의견도 정리해서 드렸고,

 

새벽내내 댓글을 확인하느라 어제 오늘 일상생활을 매우 힘들게 보내고 있습니다.


이게 정말 말한마디 꼬투리가 잡히니까 일파만파 물고 물어지는데,

 

소속사 측에서는 공식 기사를 내고 가해자의 얼토당토 하지도 않은 입장문을 발표하고 나서야 피해자와 직접 만나고 싶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어제 오후 2시죠.

 

 


제가 만남을 거절했던 것은 아래와 같은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왜 동생과 소속사 법무 담당하시는 분들이 접촉하게 해야 하는지 참 이해가 안됐습니다.

 

피해자와 만나고 싶다고는 하면서 가해자는 또 직접 나오나요??

 

가해자 없이 대리인과 피해자만 만나면 가해자와 직접 대면하는 것도 아닌데 어떻게 맞고 틀림을 확인할 수 있을까요??


정말 사실 관계 확인을 하고 싶었으면 당사자들이 만나서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정작 가해자는 없는 그 자리에 제가 피해자를 데리고 가해자측 대리인들과 만나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대부분 만나지도 않으면 뭐가 해결되냐는 둥 악의가 보인다는 둥 대단히 친절한 참견 해 주신 분들은 서로 기억이 다르고 대화로 인정여부를 풀어나가라 대충 이런 이야기 였는데 만나봤자 가해자는 나오지도 않고 법무팀에서 나오는데 무슨 오해고 나발이고 주장을 맞추나요.

 

 


어쨌거나, 그 와중에 일부 친철한 분들께서 해주신 소중한 조언들을 하나하나 다 읽었습니다.


인정을 받던 사과를 받던 가해자 측 관계자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았고, 어짜피 양측 가해자와 피해자가 대면 할수없다면 글을 직접 게시한 제가 변호사님을 대동하여 만나는 쪽으로 이야기 나눴습니다.

 

억측과 비난의 글은 피해자와 가해자 모두에게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추가로 2차 가해자 분들도 가족이 있다면 바르게 사세
요...

 

전부는 아니지만 이제 그만좀 하시라고 첨부 드립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