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배려-
<장애인주차구역과 관련하여 한 말씀>
ㅇㅇ구청의 고지서가 날라 옵니다.
장애인주차구역 위반 과태료 고시저 8만원입니다.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10만원입니다.)
위반금액치고는 많은 편입니다.
하루 일당 6만원 노동자에게는 엄청 부담이 가고, 자기 집 앞마당에 주차 한번하고 8만원이라, 억울하고 열 받는 금액이지요.
물론 장애인 구역에 주차는 당연히 장애인 자리이지요. 인정합니다.
다만 이웃 주민끼리 말로 해결하면 되는 것을 굳이 신고까지 하여 주민에게 경제적 부담을 주며, 이웃간의 불신감 조성하여 기분 상하게 해야만 되었는지 묻고 싶습니다.
(지하로 가기 싫어, 지상에 이중 주차하고, 기어 중립에 놓치 않아 다음 날 출근하는 사람들 애먹이고, 기분 잡치고 이것도 상습 범법자요!!!)
분양(입주 2000년 9월) 받아 ㅇㅇ 주민이 된지 어언 18년, 우리 동 ㅇㅇ에도 토박이 터줏 대감 5가구만 존재합니다.
옆으로 말이 샜군요!!!
2010년에도 이중 주차, 중앙 차로, 장애인 주차관리에 신경 쓸 필요도 없었지요.
<솔직히 말하면 외지에서 오신 주민들이 깨끗한 동네 개판으로 만들었다고>
자 ~ 결론으로 ~ 신고 자는 장애인이 아닙니다. ( 머리 가운데는 비어있고 ).
오늘 일요일 아침부터 3대를 사진 촐영합니다. ( 차주에게 문자 보냄 )
ㅇㅇㅇ 라인 주민이네요.
( 당신도 장애구역에 주차했엇고, 재활용 처리장에 주차하여 이웃 주민에게도 피해를 줬잖아 ~ 보복 심리인가? )
위반 고지서 접수한 열 받으신 분 아래에 한 말씀 ( 조만간 신고자 신상 제공 )
ㄴ 나도 6/7 라인 당했다.
ㄴ 같은 라인 주차불가 차량도 찍는 것 봄 (11층↑)
사진1) 항상 제가 신고하는 지점
사진2) 신고 내역
사진3) 문제의 그 경고문
이걸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경고문 붙은거 사진 찍어서 구청에 보내는게 나을까요
지역 언론에 제보를 할까요?
[장애인 주차장 신고자 색출 관련 중간보고]
얼마 후...
-모바일 배려-
<사 과 문>
지난 장애인 주차 시설에 관련하여 공익제보자님을 색출한다는 부적절한 표현을 사용하여 본 시설을 이용하시는 여러분들과 공익제보자님을 불쾌하게 했었습니다.
특히 공익 제보자님을 지난 공고문으로 상처를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앞으로 장애인 주차 시설을 이용하시는 장애인분들이 불편하시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시설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부분을 관리사무실로 문의 해주시면 적극 개선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신중하지 못했던 단어 선택으로 인한 여러분들의 심려를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습니다.
2017년 9월 15일
관리소장
⬇️⬇️⬇️다른 이야기 NO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