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배달반찬 먹기 싫다는 남편. 조언 부탁드립니다.

by 이야기NOW 2020. 11. 27.
728x170


안녕하세요.
아직 애는 없는 맞벌이 부부입니다.

지금까지는 주말에 몰아서 반찬 만들어 놓고 이틀에 한 번씩 국이나 찌개를 저녁에 빨리 만들어서 같이 밥 먹고 했거든요.
근데 제가 이직하면서 출퇴근 시간이 한 시간 늘어났고, 집에 도착하면 저녁때를 넘겨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신랑한테 월 반찬 배달해주는 곳에서 배달시켜 먹는게 어떤지 물어봤어요.
후기보니 반찬도 일주일에 두 번이나 세 번 중 선택할 수 있고, 반찬 양도 많고 가짓수도 다양하더라구요. 찌개나 국도 다르게 오구요.

 


월 배달료가 저희가 해먹는 식비보다 훨씬 저렴하길래 그렇게 하자고 사진도 보여줬는데...

신랑은 밥은 무조건 제가 해주는 걸로 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제가 퇴근하고 집에 오면 8시 가까이 되는데 그 때까지 기다릴거냐고 물어봤더니

기다린답니다;;

그럼 퇴근하고 밥 차리면 8시 훨씬 넘는데도?? 라고 하니

그래도 기다려서 먹는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게 말인가요 방군가요?

지금 이거 때문에 시모도 전화가 와서 배달밥은 별로라고 직접 밥 해주는게 낫지 않겠냐 훈수도 두고 이렇게 되니 저는 밥 하기 싫어졌어요.

엊그제부터 밥 안 하고 각자 먹자고 하니 시모 매일 연락 오네요. 현재 전화, 카톡 다 차단했습니다.
남편은 컵라면 끓여먹네요.
저는 회사에서 석식 지원해줘서 밥 먹고 오구요.

계속 이렇게 가는 게 맞나요?

시모 조만간 집에 찾아올 것 같은데 큰일 벌어지진 않을까 싶고 걱정되네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