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쓰겠습니다.
남자친구와 1박2일 여행을 가려고 에어비앤비를 예약했어요.
최대 5인 가능한 객실이고(독채) 기준인원 2인에 30만원정도 하는곳이예요.
인원추가시 1인 2만원씩 추가이구요.
친구랑 카톡하다가 여행간다고 말했더니 숙소가 궁금하다고 하길래 예약한곳 링크를 보내줬어요.
친구가 보더니 숙소가 너무 예쁘다고 자기네 커플도 같이 가면 안되냐길래, 제 남친한테 물어봤더니 여럿이 가면 더 재밌겠다며 오케이 했어요.
그래서 친구한테 내 남친도 좋다하니 같이가자! 하고는, 저희가 낸 30만원에 2인추가요금 4만원 더하면 34만원이니까 17만원을 주면된다 라고 했더니, 그게 무슨말이냐고 너희는 어차피 둘이 30만원에 가려고 했으니, 자기네 커플은 초과되는 금액인 4만원만 더 내면 되는거 아니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그게 무슨말이냐, 너네가 잠깐 왔다가는것도 아니고 똑같이 그곳에서 하루를 묵을 생각이면 토탈금액의 절반을 내는게 맞다고 했더니, 거저보고 치사하다며 쪼잔한 사람 취급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자선사업가도 아니고 부자도 아니고 왜 그래야하는지 모르겠다고 그렇게는 못하겠다고 없었던일로 하자고 했더니 저를 아주 매정한 사람취급을 합니다. 그래서 어이가 없어서 글을 쓰게됐어요.
제가 쪼잔한건가요??
제가 초대한것도 아닌데 제가 기본방값을 다 내는게 맞나요??
전 아무리 생각해도 친구 계산법이 이상한것같아서 댓글 달리면 친구한테 링크 보내줄 생각입니다.
제가 이상한게 맞다면 쿨하게 친구에게 사과하겠습니다.
⬇️⬇️⬇️다른 이야기 NO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