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소개팅 했는데 제가 개념없다는 후기글 (후기라고 하기엔 머하긴하네요)

by 이야기NOW 2021. 3. 3.
728x170

 

➰이전 이야기➰

 

[네이트판 결시친] 소개팅했는데 제가 개념이 없대요

오늘 친구 소개로 소개팅을 했습니다. 친구가 소개남과 저를 소개하고는 같이 밥을 먹었어요 소개남과 제 친구는 알던 사이라 이것저것 할 얘기들이 많더라구요 둘만의 아는 이야기도 하구요

ssulbox.tistory.com

 

 


어제 속상해서 글 썼는데 이렇게 댓글 많이 달릴줄 몰랐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읽어보고 저도 느끼는 바가 있어서
(화도 나고 내가 만만한가 싶어 많은 생각이...)

소개팅 남자분에게 카톡으로 잘들어 가셨냐, 어제 먼저 들어가서 미안하다, 혹시 시간되시면 사과의 뜻으로 밥한끼 사고싶다, 혹시나 불편하시면 연락안드리겠다고 하니

먼저 연락주셔서 감사하다고 자기는 말할 기회가 짧았던것 같다고 먼저들어가신거 피곤함 그럴 수 있지않냐고 괜찮다고 오히려 자기가 미안하대요

주말에 밥먹고 영화보기로 했습니다.



얼마 안있어 친구가 문자로 같이 영화보냐고 물어보길래

제가 영화보고 밥먹는다고, 근데 분명? 어제 내가 먼저가서 예의가 아니라서 남자분께 사과드렸더니 괜찮다고 하던데??? 라고 물었어요

그랬더니 아니 어제는 쟈기가 매우 민망했대요 ㅎㅎㅎ 내가 그러고 가서;;

그리고 쟈기도 심심하다고 같이 만나자길래 둘이 보기로했다고 하고 문자 쌩깠어요 ㅡㅡ

(문자미리보기로 봤는데 계속해서 같이 놀자고 쟈기가 어제 저한테 화낸거 미안하다고 급 사과하네요)



이방에 글올린거 진짜 잘한것 같습니다.

정말 님들말대로 본인이 소개남 좋아해놓고 수작 걸고있었네요

얄미워서 서서히 손절할겁니다.

정말친한 친구들에게 이글 보여줬어요

진짜냐고 물어보는데 오늘 온 답글까지 캡쳐해서 보여주니 황당해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인생선배님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