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사과 한박스 선물했다 트집 잡혔어요

by 이야기NOW 2021. 3. 2.
728x170

 


곧 상견례 앞두고 있던 30대 여자 입니다.

어제 남친이 저한테 갑작스럽겠지만 상황이 좋지 않다고 털어놨습니다.

저를 좋게만 보시던 남친 부모님이 제가 보내드린 설 선물을 받으시고 감정이 안좋아지신거 같다고 하네요;

명절이라고 생각해서 사과 한박스 보내드렸는데



남친 아버님이 당뇨가 있으시거든요

알았어도 당뇨 환자는 사과 한 조각 못드시나요? 아니면 어머님만 드시면 되잖아요

남친이 자긴 전달하기 싫었는데 알아야 할꺼 같아 말한다며 어머님 말씀이

"아버지는 당뇨라 사과는 독 이다.난 당뇨 아니지만 아버지도 못드시는데 어떻게 먹으라고.."하시며 기분나빠하셨대요.



당뇨인건 계속 들어 알고 있었어요.

그래도 선물인데 꼭 그렇게 꼬투리를 잡으시냐 했더니

남친이 "그러니까 내가 너희 집에 드린거 옥돔 같은걸로 하지그랬어?" 하고 짜증을 내는겁니다.

남친이 저희 집에 옥돔을 보냈는데



전 똑같은 종류도 왠지 싫고 옥돔 3마리 달랑 보내는거보다 특등급 사과 한박스가 낫다 싶었어요.

댓글 남친과 함께 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