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니가 언제부터 ㅇㅇ했다고 이말 기분 안나쁘신가요? 친구랑 싸웠는데 좀 봐주세요 누가 예민한건가요?

by 이야기NOW 2021. 1. 1.
728x170

 

방탈 죄송합니다
이곳이 보시는 분들이 많다해서 글올려요 누가 더 예민하고 사과해야할상황인지 좀 가려주세요
처음 쓰는 글이고 모바일이라 두서가 없거나 보기 불편하신거 양해좀 부탁드려요
편하게 음슴체로 쓰겠습니다


본인은 작은 모던바를 운영하고있음

(불법영업 아니고 ㅠ 싸운 시점은 영업가능할때이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방역 잘 지키고 운영했었고 현재는 휴업중입니다)

 

11월달에 싸운 일과 평소 언행 때문에 난 손절을 하려하고,

친구는 뭐 그런일갖고 그러냐며 나를 속좁은 사람 취급함

 

지방사는 친구가 이직 면접때문에 올라옴
코로나때문에 숙박업소 이용은 좀 찝찝하고 본가에 걔네 지역은 그당시 청정 지역 우리지역도 확진자가 안나오는 상황이였기에 우리집에서 머물기로함

 

친구는 나 가게 나가면 자고 새벽에 내가 들어와서 눈좀붙이다 그래도 면접준비하러 간다고 아침 챙겨 주며 잘다녀오라하고 보내고 그렇게 이틀을 지냄

내려가기 전날이 가게 휴무일이였고 걔도 나도 다른 일정이 없었음
아침부터 배고프다고 시끄럽게 하길래 늦잠자고싶었지만 손님이니 일어나서 밥을 챙겨주려함
일요일 아침이라 짜××× 라면을 먹자길래

나: 끓여줄게 난 다이어트중이라 다시 잘거라 먹기 좀 그렇네

친: 같이 먹자 혼자먹으면 맛없단말야 한개끓이면 양도 좀 부족하고 세개끓여서 둘이먹자

나: 나 요즘 식단 빡쌔게 관리하는거 알지않냐 이따 일어나서 오후에 맛있는거 같이먹어줄게 지금은 혼자 먹어라 한개 반을 끓여줄까 ?

친: 양만 문제가 아니라 혼자먹음 맛없단말야

나: 그럼 라면은 정말 먹고자기 속도 불편하고 부담스러우니 난 니옆에서 가볍게 먹겠다 같이먹자

친: 지가 언제부터 다이어트 했다고 ...


이말이 친구가 진짜 잘쓰는 말입니다 ㅋㅋ 평소에도 이말 쓰지말라고 누누히 말했기 때문에 저도 기분이 상해서


나: 야 ㅋㅋ 내가 너랑 먹기싫다고 일부러 그러는것도 아니고 자다일어나 라면도 끓여준다해 나 못먹으니 너 먹지말라는것도 아니고 나도 끓이고 냄새 맡으면 먹고싶고 힘들다 ㅋㅋㅋ

 

그래도 니가 먹고 싶다니 해주는거 아니냐 말 그딴식으로 하지마라

너 정말 그렇게 말하는거 기분나쁘다

운동한다 그러면 니가 언제부터 그렇게 건강챙겼다고
뭐 배운다 할때도 팔자좋은가보다 니가 언제부터 그런거 했다고

이런식으로 항상말하지않냐

내가 말로만 허풍떨다 맨날 그만 두는것도 아니고 뭐좀 한다 그럼 좋은 소릴 한마디 안하고 항상 초만치냐


허며 언성이 높아졌고



친구: 내가 틀린말했냐 야 다이어트 할라면 술이나 쳐먹지마. 술은 쳐먹으면서 나랑 라면은 못먹냐

나: 무슨 술 나 요즘은 술자리도 안가거든 ?

(평소 전 알콜러버고 친구는 술 한방울도 못먹습니다)

친구: 어제도 쳐먹었잖아 ㅋㅋㅋ 너 들어와서 화장실에서 토하더만

나: 무슨 개소리냐 어제야말로 가게서 아는 사람와서 맥주 한두잔 먹은게 단데 꿈꿨냐 ?


친: 내가 분명 들은것 같은데 .... (혀닦다 헛구역질하는 소리랑 햇갈린듯) 어쨌든 한잔이든 두잔이든 먹긴 먹은거면 쳐먹은거 아니냐. 왜 안먹었다고 우기냐

나: 내 기준 술을 먹었다는 내가 작정하고 먹던가 취기가 돌게 먹은거라 그렇게 말한거다. 무슨 누가 보면 만취해서 집에서 토하고 난리친줄알겠다

친: 내 기준으론 일단 먹은건 쳐먹은 거거든 ? 내가 토했다고 한건 잘못들을수도 있는거지 왜 나를 허언증 환자 예민보스 취급하느냐

나:아니 아니니까 아니라고 말한거지

그리고 그럼 내가 저렇게 한두잔 먹는건 가게 운영문제라 난 내 일인데

니 논리로 이게 쳐먹는거면 나한테 쳐먹지말란 소리가 말이되느냐

 


친: 짜증나게 말꼬리 잡지말아라. 너야 말로 니가 먼저 화내고 언성 높히지않았냐

나: 너도 언제부터다이어트를 했냐는둥 빈정거리지않았냐

친: 너 방금 내가 토했다는거 얘기할때 아주 날 어이가 없다는듯 쳐다보며 허언증환자 취급했다 사과해라

나: 너야 말로 나 유난떤다는듯이 말한거 사과해라 난 아닌데 토했다하니 어이없던건 사실이다



결론은 둘다 사과 안한 상태로 지방으로 내려갔고,  

전 말저렇게 하는거 한두번이 아니다 이제 안보겠다 하고 다른 친구들있는 단톡방에서 나왔고,

친구는 제가 별것도 아닌거에 난리라며 자기도 순간 화나서 사과하라고 했지만 사과 주고 받을 일도 아니란 입장입니다


다른 친구들도 그냥 좋게좋게 풀라고 하고
이 친구도 계속 연락와서 내가 화낸건 미안한데 너도 소리질렀자나 라고만 말하며 안받아주는 저를 이상하다고 합니다

링크보내주게 의견좀 부탁드려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