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가족모임에서 꼭 한마디씩 하는 처제때문에 이혼직전(+후기)

by 이야기NOW 2023. 7. 20.
728x170

 

사족없이 바로쓰겠습니다

처제와 아내는 결혼전 거의서로를 없는셈 치고

살았다가 둘다 결혼하고 떨어져살다보니

애틋해져서 베프가 된 사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서로 결혼생활중 배우자에 대한

고민,불만 할말못할말 안가리고 털어놓는데

문제는 저희 부부가 싸웠던일 다 기억해놨다가

처가댁모임 가면 꼭 한소리씩 한다는겁니다


형부 언니한테 그러면 안되요~


그것좀 해주시지 그러셨어요~


장인,장모님 앞에서 꼭 그러는데 그럴때마다

괜히 분란 일으킬까 알았어 미안해 허허 하면서

넘어갔습니다.

그러다가 얼마전 와이프가 진짜 누구한테

말도못할 만큼 큰잘못을 해서 크게 싸운일이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그 얘기도 처제한테

했나봐요

 



장인어른 생신이라 식사하고 처제내외랑 저희부부

가 한잔씩 하러 나온자리에서

형부 얼마전 그런일이 있었다는데 진짜냐

그러길래 맞다고 했더니 처음에는 언니한테

뭐라고 하는척하더니 형부도 너무했다 그게 그렇게

까지 할일이냐 고로시 하길래 순간 못참고

처제가 끼어들일 아니다 지금까지 참아왔는데

이런일이 한두번도 아니고 남의부부일에 오지랖

부리는건 대체 어디서 배워먹었냐 지르고

혼자 집에 왔습니다

그렇게 혼자 분을 삭히고 있었는데 장인어른한테

전화가 오더군요 그와중에 또 자기부모한테

미주알고주알 일렀는지 저한테 뭐라고 하시는데

술기운에 화가머리속을 잠식하니 솔직히

귀에하나도 안들어와서 뭐라고 하는지 하나도 기억

안나고 아 그냥 이혼해야겠다 싶은마음 밖에 없었습

니다. 그래서 다음날 바로 와이프한테

이혼통보했구요 울면서 자기가 뭘 그렇게 잘못

했냐 라고 되려 따지는데 그모습에 일말의 정이

떨어져서 혹시나 하던 생각도 완전히 사라진 상태

입니다

여자분들이 보시기엔 제가 속좁은 남편으로

보이십니까?

이 결혼 생활 끝내는게 맞겠죠?

 


 

(+후기)


이렇게 많은분들이 봐주실줄은 몰랐는데 당황스럽기도 하고 많은 조언해주신거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람 마음 참 간사한게 글쓸당시엔 제얼굴에 침뱉기라 지인들한테 말도못하고 울화가 쌓이기만 해서 화가 가라앉질 않았는데 이렇게 익명으로라도 다 털어놓으니 속이 시원한 한편 아내랑 처제가 욕먹는걸보니 마음이 또 좋지가 않네요

와이프가 글은 봤습니다 애초에 와이프 명의라 볼수밖에 없지요 많은 얘기를 나눴습니다
자기잘못 다인정하구요 그래도 아내입장에서 변명아닌 변명을 하자면

제가 처제내외랑 자리에서 박차고 나왔을때
처제가 많이 미안해하고 동서도 말리지 못한거 죄송하다고 아내한테 얘기했답니다 장인어른께 말씀드린건 단순 이른게 아니고 제가(처제) 말실수를 해서 형부가 맘이 많이 상하셨다 이런 취지로 말씀드린거고 장인어른도 저한테 훈계할려고 전화를 하신게 아니라 딸대신에 사과를 하실려고 전화하신건데 제가 감정이 너무 격해져있을때라 들을맘이 없었던거고
마찬가지로 아내도 집에와서 바로 사과를 했는데 제가 냉담하자 속이 상해 운거라구요

댓글중에 정확히 처가어른 두분을 파악하신분이 계시더군요 딸둘이 서로 소원하다가 둘다 결혼후 잘지내는거보고 마냥 보기좋은마음에 선을넘어도 말리지 못한점 정말 미안하다고 하셨습니다

음주운전 얘기는.. 이거 써봤자 본인만 더 욕먹을거같은데 꼭 써달라고 하니까 쓰자면
친구집에서 딱 처음에 맥주한캔과 소주3잔정도만 마시고 2시간동안 수다만 떨어서 완전히 깬 상태에서 운전을 했다고 합니다 자신이 주량이 쎈편이라 그정도면 완전 말짱했을때라고

당연히 저는 용납을 못합니다. 솔직히 그래서 댓글처럼 누구하나 죽일일있냐 살인미수범이냐 막말많이 했구요

암튼 뭐 그렇게 됬습니다..

이혼은 당연히 없던일로..

처제한텐 다시는 선을 넘지 않겠다는 확답은 당연히 받았습니다. 사실 처제내외랑 사이는 좋았어요 처제성격도 좋고 그래서 그렇게 한번씩 선을 넘을때마다 기분좀나빠도 받아들인거겠죠

보는분들이 보시기엔 답답하고 뭐하는놈이지 하실수도 있겠는데 진정성있는 사과한마디에 모든 응어리가 이렇게 풀리기도 하네요

부족한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은 지우지 않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