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식탐]썰

[네이트판 결시친] 식탐 많은 남편...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by 이야기NOW 2021. 1. 19.
728x170


연애할때는 몰랐어요.

제가 집이 엄해 통금도 있고 외박도 못해서 낮에 만나서 저녁에 헤어지고 그랬거든요.

이제 결혼한지 6개월인데 신혼 초에는 눈에 띄게 식탐을 부리지않았는데 점점 이게 눈에 보여요..;;

갈비찜을 시키면 얇게 살 붙어있는 뼈는 꼭 저를 주고 자기는 살코기 큰거 먹고요.

묵은지 닭도리탕을 해먹으면 뻑뻑살은 저 주고 맛있는 살은 자기가 다 먹고..저는 먹다보면 김치에 밥 먹고있어요 ㅋㅋ..



어느날은 같이 대게를 시켜먹었는데 큰 다리가 있고 얇은 다리가 있잖아요.

저 발라준다며 열심히 바르길래 좀 귀여웠어요 ㅋㅋ


근데 대겐데 기분이 홍게같은..ㅋㅋ???

그래서 엥?하고 보니까 얇은 다리를 발라서 저 주고 허겁지겁 큰 다리 발라먹고있더라구요.

그때 진짜 입맛도 떨어지고 정도 떨어졌어요 ㅡㅡ...



남편이 키도 크고 덩치도 크거든요.

시모나 남들은 남편이 덩칫값을 하네~이러고 웃어넘겨요.

ㅋㅋ....자기가 안당해봐서 그러겠죠.

시모는 밥 차려줘도 남편이 좋아하고 맛있는거로만 차리고 남편이 허겁지겁 먹어도 막둥이라 이쁘게만 봐서 그런거같아요.

이런게 점점 쌓이다보니 제가 몇번 식탐이 너무 한거아니냐 화를 냈는데, 밥먹을떄 그런거만 계산하고있냐 나는 너 맛있는거 주려고 열심히 발라준건데 고마움도 없다 등등

제가 이기적인 아내고 자기는 착한 그런 남편이더라구요 ㅋㅋ 하..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 주말에 치킨을 시켰는데 닭다리를 한개 먹더니 또 먹으려 하길래 제가 닭다리 얼른 가져와서 한입먹고 날개 갈비뼈부분? 살 보들보들한 부분있잖아요 ㅋㅋ

그런 맛있는 부위 쏙쏙 골라먹으니 표정이 험악해져선..식탐은 니가 있는거다며 오히려 화를 내고 젓가락을 쾅 내려놓고 온갖 짜증을....

진짜 자기가 당해보니 짜증이 나겠죠 ㅋㅋ

정이 있는대로 다 떨어져서 일주일째 냉전인데요.

이거를 고칠순없잖아요??

사실 고치고싶지도않고 고칠생각도 없어요.

그냥 이혼하고싶어요 ..

근데 남들은 뭐 이런거로 이혼하냐며 예민하다고 그러고 하..

짜증나 죽겠어요.

이혼하는게 답이겠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