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베스트] (제2의 박지영대리)아X산업 유부남때문에 불륜녀돼서 머리채잡히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by 이야기NOW 2020. 7. 19.
728x170

 

 

 

긴긴 코로나 암흑기를 거치고
드디어 한 중소기업에 입사한지 두달차..

바로 윗 대리님이 저를 맡아서 업무도 알려주고
밥도자주같이먹고 퇴근시엔 늘 집에도 데려다주시고
그러다 썸이됐고 사귀기로한지 2주쯤..

정말 젠틀한행동과 훈훈한외모에
내가 어떻게 이런남자를 만났지 하는 기쁨에
하루하루가 행복했는데 날벼락같은 소식이찾아왔어요


점심먹고 들어왔는데 사무실에서 씩씩대는 한 여자..
저를보자마자 손에들고있던 파일로 제머리를 후려치고
머리끄덩이를 잡는거에요
다행히 다른 부장님이 바로 이러지마시라고
도와주셔서 좀 떨어졌는데
너무 부끄럽고 이게뭐지 얼떨떨하더라고요..


그여자는 씩씩대며 남의남편 만나니까 좋냐
소리를 고래고래지르고..
결국 남친이었던 대리님이 나와서 중재했는데
알고보니 유부남이었다네요
나도 속았는데 내가 가해자가 된것같은 수치스러움에 눈물도 안나오더라구요


더 화가나는건 둘이 잘해보라고
올~~~ 하며 우리도 사내커플 나오는거냐고
응원해주셨던 사장님 과장님 부장님들..
같은여자인 경리 아주머니까지도
대리가 유부남인걸 다 알고있으면서
단한명도 지적하는사람없이 우리가 만나는걸
응원하고 지켜봤다는거에요


어떻게 사람들이 이럴수가있나요
배신감에 두달밖에 안다니던 회사는 퇴사를했고
이유를 물어보는 부모님께 엉엉울며 사실을 말했어요


회사사람들이 정말 미안하다며 사과하는데
귀엔 하나도 안들어오고..
미안하면 자신들의 딸뻘인 내가 유부남을 만나게 속이질 말았어야지

그러다 그남자 와이프라는사람이 연락오길래
나는 피해자인거 알고 사과를 하려나 싶었더니
한번만 더 만나면 가만안둔다는 협박이었네요


부모님과 같이 10분에 5만원이나주고
변호사상담도 받고 이리저리 알아보니
와이프는 폭행죄로 형사고소가 된다고해서
형사고소를 했는데
속인 그남자와 회사사람들은 형사고소는 어렵고
제 돈으로 변호사를 사서 민사소송을 해야되는데
돈도 많이들고 시간도 생각보다 훨씬많이걸리더라고요..
형사고소로는 처벌할수있는 법이 딱히 없다네요
사기죄도 피해금액이 없어서 어렵고..


너무너무 억울한데 풀 방법이 없어요
게다가 이런사실을 그사람들 신상과 회사이름 포함되게 글쓰면
제가 모욕죄와 사실적시 명예훼손죄로 고소당할수있다네요?
유부남인걸 속이고 저를 만나게한 회사사람들도
너무너무원망스럽고 당사자인 그남자도 죽이고싶고..
아직도 그 사람들 보는곳에서 머리채잡힌게 안잊혀져요

너무너무 억울하고 속상한데
고작 이정도일로 방송사에서 취재를 해줄것같지도않고
남들은 속은사람이 멍청하다고 수근댈것같기도하고요..
죄라면 좀더 똑똑하지못한게 죄겠지만
사람을 잘 못본대가가 너무 가혹하네요..

혹시라도 아X산업 일하실분은 조심하세요
너무 작은회사라 네이버검색해도 안나오지만
이력서 넣은곳이 아X산업이라면
저같은피해를받지않게 조심하세요

 

 

 

 

⬇️⬇️⬇️다른 이야기 NOW⬇️⬇️⬇️

[네이트판 역관광 레전드] 1탄) 박지영 대리 이야기(사랑과전쟁 실화 사연)

아직도 당혹스러움과 흥분이 가라앉지 않은 상태이지만 이대로 당하고만은 있을 수 없어 글을 씁니다. 제 얘기로 몇 일간 신날하게 입방아 찧어대시던 여직원분들, 제가 지나다닐 때마다 야유��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역관광 레전드] 2탄)(후기)박지영 대리 이야기(사랑과전쟁 실화 사연)

➰이전 이야기➰ [네이트판 역관광 레전드] 1탄) 박지영 대리 이야기(사랑과전쟁 실화 사연) 아직도 당혹스러움과 흥분이 가라앉지 않은 상태이지만 이대로 당하고만은 있을 수 없어 글을 씁니�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현실판 부부의 세계ㅋ 불륜녀 시집가네요ㅋㅋ

부부의 세계를 보고 생각나는 전직장 불륜녀가 결혼하는 것 같아서 써봄ㅋ 나도 퇴사했고 그 여자도 퇴사했는데 얼마전에는 웨딩드레스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음. 그렇게 뻔뻔하게 불륜하고 결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결시친 #네이트판결시친베스트

#네이트판톡톡#네이트판결시친레전드

#네이트판레전드 #판결시친레전드

#판결시친빡침주의 #판결시친혈압주의

#판결시친개념상실#네이트판레전드썰

#네이트판썰모음 #네이트판베스트모음

#네이트판레전드모음 #판레전드썰

#판레전드모음#썰모음집 #스레딕

#스레모음집 #썰모음

#세상의모든이야기#썰박스

#SSULBOX #이야기NOW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