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이전 이야기➰
추천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우선 이전에 썻던 글이 자극적인 내용이라 어느정도는 화재가 될거라 예상했지만
이렇게까지 이슈가 될지는 몰랐습니다.
제가 모르는 커뮤니티와 기사까지 올라가 있더라구요.
이 사건으로 오늘 JTBC 사건반장 18:30에 방송 예정입니다. (11월15일)
----------------------------------------------------------------
오늘 11월16일 16:00 MBN 뉴스파이터 에서도 방송 예정입니다.
----------------------------------------------------------------
아래 링크 확인하시면 유튜브 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댓글들 하나하나 잘 읽어봤어요 흔하게 공감될 일은 아니시겠지만 저한테 많은 위로와 조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까지도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의 정신적인 충격과 고통은 나아지지 않은 상태이지만 극복하려고 많이 노력중이에요.
지난번 올린 원글은 내용이 너무 길어 최대한 요약했던거라 다 올리지 못했던 부분이 많았습니다. 추가적으로 몇장 더 올릴께요
아래 카톡은 공인중개사 시험 보는날이라고 거짓말친 결혼식 당일에 주고 받은겁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결혼식 진행 시간은 시험 시간이었고 실제 식은 그 이후에 이루어진듯 해요.
이건 회사에서 보내주는 해외출장 간다고 한 신혼여행 가는 아침입니다.
이렇게 끊임없이 카톡과 통화를 주고 받았었어요.
인천가는 버스에서도, 휴게소에서도 인천공항에서도 꾸준히요.
이건 본인 결혼식 D-9에 나눴던 카톡.
잠깐 카톡말고 문자로 했던 때가 있었는데 늘 하루 일상의 대화가 결혼이 전부였어요.
이때도 물론 그 남자가 결혼을 며칠 앞둔 직전이었고 신혼집에서 와이프랑 같이 살고 있었을때 입니다.
본인 부모님도 빨리 만나뵙자는 대화도 여러차례 했고 신혼집, 혼수, 가전, 육아 관련 대화가 일상이었어요.
저는 다시 저때로 돌아간다해도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이라고 상상을 못할거 같습니다.
이제는 저도 고통속에서 벗어나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15일 18:30 JTBC 사건반장 방송분
https://youtu.be/85YuTs2ZEjo?si=WloZ0VEjFvQbPylW
11월16일 16:00 MBN 뉴스파이터 방송분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