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네ㄱ왕에 나온 유명 헤어브랜드 실체(사진有)

by 이야기NOW 2021. 3. 16.
728x170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초반 여자입니다.

너무 화가나 가입하고 처음 글써봅니다 ㅠㅠ

꼭 읽어주세요

시간 없으신분들은 밑에 사진하고 3줄 요약이라도 봐주세요..



제가 12일날 네고왕에 나온 ㄹㅇㄷㅂ ㄷㄴㅇ점에서 머리 시술을 받았는데요.

제가 받은건 무제한 탈색+염색+클리닉 시술이었습니다.

제가 하고싶었던 머리는 인어공주 머리였습니다.

긴 빨강머리요.

디자이너 선생님한테 제가 하고싶은 머리를 말씀드렸고 제가 여름에 탈색과 염색을 했던 경험이 있어서 사전에 공지를 해드렸습니다.

전 머리가 녹는걸 원하지 않아 미리 선생님께 머리카락이 녹지 않을지 여쭤봤고 빨강머리는 탈색을 조금만 해도 괜찮으니 2번 까지는 머리카락이 녹지 않을거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믿고 시술을 진행했고 2번째 탈색후 머리를 말리기전 머리를 만져보니 조금만 세게 눌러도 머리가 끊겼습니다.

머리카락이라는 느낌이 아닌 미역?처럼 미끌거리고 힘이 없었습니다.

당황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여쭤봤는데 조심히 빗고 말리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기가 찼지만 회생불가 상태인것 같아 단발로 잘라달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빨간머리로 시술을 다 마친후 저에게 3일간은 머리를 감지 않는게 좋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집으로 돌아 온후 오늘 바닥에 누웠는데 머리에 혹이 난것 처럼 통증이 있어서 확인해 보니 머리에 진물과 딱지들로 가득했습니다.

그래서 해당 지점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봤습니다.

처음엔 다른 디자이너님이 전화를 받아 해당 디자이너를 바꿔 달라고 했고 머리에 대한 상황과 그에 따른 해결책을 요구했습니다.

처음엔 치료부터 보상까지 아무런 해결책을 줄수있는게 없고 그 디자이너분이 상황을 들은후 탈색에 관해서 제가 물어본적이 없다고 말을 했습니다.

제가 확실히 상황을 다시 얘기하자 맞다고 인정했고 보상과 치료에 관한 얘기는 해당 지점 매니저와 얘기를 요구하며 죄송하다가 아닌 죄송하게 됐어요 라는 상황에 관한 회피식의 대화만 듣게 되었습니다.

몇시간후 전화가 왔고 매니저분이 전화를 받았습니다.

제가 똑같이 상황에 대해서 설명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요구하니 자신의 브랜드에서는 따로 환불 규정이 없고 대신 자신의 건물 아래에있는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보고 치료를 하는게 어떠냐고 물어봤습니다.

디자이너가 병원에 따라가서 같이 진료를 보고 치료에 관한 얘기를 만나서 하자고 하더라고요.

그 미용실에 저 혼자 들어갈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기가 빨렸습니다.

여태껏 자신의 매장에 왔던 손님들이 다 탈색하면 진물이 나고 같은 증상이었는데 다들 치료로 해결 했다고 했습니다.

어제 저와 같이 시술을 받은 손님도 컴플레인 전화가 왔었는데 자신들이 원래 탈색은 그런것이라고 얘기를 했다던군요.

전 치료에 관한건 당연한거고 탈색으로 인해 자르기 싫은 머리가 잘린 부분에 대해서 환불을 요구했는데 환불은 불가하다고 했습니다.

"그러게 단발로 왜 자르셨어요 머리를 잘라달라고 한 본인 책임입니다" 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와 같은 상황이면 머리를 안자르셨을거냐고 물으니

"저도 똑같이 머리 자르고 삭발했을거에요 원래 탈색이 그런거에요 머리가 녹고 없어지는겁니다." 이렇게 말씀하시더라고요

탈색하면 머리가 상하는 부분은 저도 인지하고 있던 부분이고 전 다만 머리가 녹을정도의 과한 시술을 원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전 애초에 제 머리가 녹을거라는걸 알았다면 시술을 진행하지 않았을거고 해당 디자이너도 처음부터 제 머리 상태와 모발이 얇다는걸 인지하고 있었던 상태였습니다.

계속 중간에 말을 끊고 앵무새처럼 같은 말을 반복하며 본사 규정이다.라고 말을 해서 제가 그럼 본사에 전화 해도 되냐고 물으니

"예 ~ 전화하세요 해보세요 한번" 이라며 당당한 입장이더군요.

"그리고 매니저 아니고 지점장입니다 ^^ 자세한건 모르겠고 시술하신 선생님하고 얘기 하세요. 전 시술에 관해서 전해들은거 없고 환불 규정 없습니다."

왜 이런 태도가 나왔는지에 대해 찾아보니 저와 비슷한 다른분들이 쓴 글을 참고한 결과 본사 전화번호는 커녕 위치도 제대로 나오지 않고 본사는 연락도 받지 않는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본사의 무책임한 방관 덕분에 해당 지점들이 뻔뻔하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저도 제 돈 16만원 날려가며 이런 대우 받고 싶지 않았고 하루 빨리 머리에 관해서 관련 법률등 환불에 관한 자세한 방법이 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마지막 요약 해드릴게요 사진도 있어요

1. ㄹㅇㄷㅂ에서 머리 시술후 머리 녹음, 두피 진물등 부작용 생김.

2. 디자이너, 지점장 서로 책임을 미루고 뻔뻔한 태도.

3. 결국 제대로 된 대응책 없이 부작용, 이상한 머리만 남게됨.

순서대로

첫번째 탈색후,

두번째 탈색후,

원래머리 2장,

왼쪽 가운데 오른쪽 머리 상태 일부분입니다.

 

 

 

 

 

 




결국 점장님께선 한마디 사과도 없으셨고 탈색하면 머리가 원래 이런거라고 하셨죠?

그럼 저 말고도 모두가 다 이래야 되는거 아닌가요 ?

하.. 내일 병원 가보려구요.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ㅜ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