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베스트] (+추가)나 몰래 카드 훔쳐간 남친

by 이야기NOW 2020. 7. 15.
728x170

저는 27 회사다니고 있구요
취업한지 2년됐어요
남자친구는 31살이고 평범한 회사원이에요

연애기간은 3년이구요
결혼은 내년쯤 생각하고 있었는데
전이미 마음 정리한 상태에요

말그대로 제 카드를 가져가요 ,
처음시작은한 1년반전쯤인것같아요


그날이 월급 날이라 술한잔하고
택시를 타고 집으로 왔어요 (같은동네에요 )
저를 항상 데려다 주고 집에가니까 같이내렸는데
그 택시를탈때
남자친구타고 제가 타거든요 치마를입었거나 할때 불편하니까
그래서 제가 카드를 기사님께드리고 내리면
기사님결제하시고 내리려던 남친이 기사님한테 받아서
저를 주거든요 (설명 잘못해죄송해요 ㅜ ㅜ)
아무튼이런식인데
그날은 술도한잔마셨겠다 그냥 내려서 카드 받을새없이
집으로 왔어요
다음 날카드가 없어서 전화를 했더니
(택시내릴때 카드 안받았냐고 물어봄)
자기가 깜박 하고 챙겼다고 다음 에만나면주겠다
해서 급한것도아니고 알았다고 하고
있었는데 그날 저녁에 친구만난다고하더니
제 카드를 쓴거에요;;
6만원정도
오빠내카드썼네?
하고말했더니 착각했다고 돈 주겠다고 하고 다음날 줬어요
그런데 그러고나서 몇번?
이런일이 반복 되더라구요
4,5 번이러니까 일부러이러나..?
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10번이라면 4번은 돈을 안준것같아요 그냥 흐지부지?
그것도 많은것도 아니고 5,만원 7만원 이런식
주는것도 몇일있다주고 ..

꼭택시가아니여도
데이트하고 분명 지갑에뒀는데 다음날 없다거나
기름값 내라고 카드를줬는데 안줬다거나
그러다보니 계속 그쪽에 신경 이쓰이는거에요 ㅜ

그러다가 이번주말에
밥을먹고 <이건 남자친구가계산>
카페를가서
자기는 자리잡아 내가 주문할께 하곤 카드를 달라고 하길래
나현금 결제할꺼야하고 2만원을줬어요
근데 이번엔 거스름돈 을안주는거에요;;
커피 2잔 조각 케익
4천원정도남을텐데
그냥 말하려다 치사해서말았어요
커피 마시고 집에가려는덕
그냥가기뭐하다고 오랜만에 밖에서 봤는데 (코로나때문에 자주 안만났어요 만나도 동네에서 산책정도?)
하길래 맥주한잔했어요, 마신후에
제가 계산했어요 분명 제가 하고 가방에넣어뒀는데
없는거에요
(집엔 버스타고왔어요 ,버스찍어줬어요 그인간이)
다음 날 일어나보니

그래서 잃어버렸나보네 하고(제가 계산하고 분명 가방 에넣어뒀으니 ) 분실신고하고 다시신청했는데
갑자기전화가 오더니 카드가왜안돼냐고;;;
그래서 - 이건 제가 한말이에요
대충

-오빠가 가지고있어? 왜말안했어?,분실신고했지

왜나한테안 물어봤어?

- 그걸왜물어봐?
내가계산하고 가방에넣었는데 어떻게가져간거야?

취했어? 내가계산했잖아!

-맥주 한잔마셨는데뭘취해

아니야 자기취했나보내^^!그건그렇고 나지금 후배랑 술마셨는데 결제가 안되네 7만원만

- ? 왜? 자기가 알아서내 나 지금 신용 카드뿐없어

뒤에서 형수님!짱 형수님짱! 이러고들있길 래
그냥끊었어요

그리고나서 한시간후쯤?
전화가와선
배려가없다 저때문에 더치페이를 해서 쪽팔렸다
요즘코로나때문에 월급도 제대로다못받았는데
무시하냐 창피하다
어쩌고 저쩌고
내일 이야기하자 하고 끊었는데
다음날 저보고 그렇게 냉정한 사람 이었냐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이거 절도다 내동의없이 카드를 왜사용하냐
차라리 돈을빌려달라고하지그랬냐 월급이 문제면 ,했더니
남자친구 지갑에 오만원 짜리 몰래 하나꼽는 센스도없는 저에게
기대한게 잘못이래요;;
제가왜...?
도통 말이안통해요
남의카드를 가져가서 결제하려고 하는게 다들 그렇게하는건가요?
다들그러고산데요 급하면
아니 그래도 말을해야하는거아닌가요?

그래서 그동안 결제하고 안준거
카톡 결제문자 입금 내역 월별 해서보냈더니
제가너무 계산적이래요

자기말에반박하면 정없다
바른말을하면 계산적이다 ,이런사람 이냐;;
말이너무 안통해서 답답해요

하다하다 자기는부양할 가족이있어서 돈을저처럼못쓴데요

저는 부모님 명의집있고
아빠는 전파상하시고 엄마는 일용직 반장 하시거든요,
(고구마 감자 밭 인삼밭 등등 일하시는분들 20~30명씩데리고다니세요)
지금 제가 사는 아파트 는 방두개짜리 작은 아파트 이고
친할아버지가 부모님 결혼하실때 엄마한테선물해주신거에요
두분은 노후생각하셔서 조금 한적한곳으로 이사하셨고,
전 계속살고있어요 어릴때부터살았고 또
제가사는지역이 소도시라 파는거나 집을구해서 회사 다니는거나
그게 그거고 ,또 이집이회사랑가깝거든요
그러서 부모님 께 20만원 씩 드려요 월마다
감사하니까요 안받으시지만 그냥드려요
주저리가 길었던이유는


지금집팔고 더큰집에 같이살자
부모님 돈 좀버는것같은데20만원씩 주고 ,
주기적으로 네일 도 받으면서
7만원 못주냐
일용직 반장일 하는엄마닮아 계산적이고 드세다
어차피 어머님도 일용 직이다 일없으면 돈버는거없다

제가 그7만원때문에 이말을들어야하나요?
헤어지자고했는데 이해를못 하고 제탓만해서
링크보내려구요
다들한마디씩 해주세요 ㅜ

그가방에 카드넣는곳있는가방
버킷 백 들고 갔더니 보여서 꺼낸거래요
이거 절도 아닌가요?

 


(+추가)

밤새 새로고침해가면서 봤어요

헤어지자고 말한상태에서 이런걸로 헤어지냐며
자꾸제탓으로만 돌려서
이링크를보내주고 차단하려고했는데
걱정하는분이계시고 ,제가사는곳을 알고있기때문에
링크는 보내지않으려구요

조금 설명을 드리자면
처음엔 이러지않았어요
처음엔 제카드를가져가도 쓰지않고 돌려주었죠
그렇게 2,3번 그후에 말없이 제카드를 쓰고 다음날입금
그런식으로 한번더 다음날입금.
그다음엔 제카드로결제 취소하고 바로 자기카드결제 ,
그리곤 문자 착각했어 ㅜ 바로취소했어 미안 이렇게
그후에 마트에서 26500원결제
준다하고 흐지부지
(저도 크게생각안하고 안주면말지뭐하고 안일하게생각한것같아요)
그리고나서 데이트때 지나가듯 저번에결제한거 안줬네?
하니까 미안하다며 밥 값결제
(아.. 처음엔 제가 물건을 함부로 쓴다거나 잘챙기지않는 스타일이 아닌데, 남자친구가 초반에 덜렁아 이거챙겨 라며 몇번 제카드나 지갑 립글로즈 같은걸 챙겨줬어요
분명 가방에넣었는데 가방에구멍이라도 뚫린거마냥 ,
그때부터 우리덜렁이 뭐 이런 느낌으로 저장해뒀고
저도. 아 내가 좀덜렁 거리는 편인가? 했었던것같아요 )
이런식이였던것같아요 ,
저도 그거에익숙해져서 카드 결제가뭐?
하며 조금 내가너무한건가..?
했는데 댓글이랑 이런거보니까
아...내가잘못한게 아니였구나 깨달았어요
가스라이팅? 길들여진건가? 하기도 하고
너무바보같죠...
데이트비용은 비슷하게냈던것같아요
돈에 쪼들린다는? 느낌은받은적없구
그냥평범한 연인들처럼 데이트 비용내고 ,
여행가고, 선물주고 그랬어요
그래서 더이해가 안가는거에요
애초에 거지근성이면 초장에 끝인데
그런 티 를 전혀 내지않으니까 ㅜㅜ
오히려 내가 너무 돈돈거리는건가?
생각할 정도로..

진짜 내가 그사람 에 모든걸안다 해도
다 착각이더라구요
어차피 부모님을 입에 담는 그순간에 이별을결심했기에
고민이되거나 그런건없어요
다만 제가치관이 잘못된걸까 글을쓴건데
제생각이 맞는거라 ,공감해주시고 쓴소리도해주셔서
감사해요
음 .. 아직진행중이긴한데
전헤어졌구요
그쪽은 아직 어이없다, 못헤어진다하지만ㅋㅋ

못받은돈 578000원
입금해라 안하면 신고하고 회사로 서류보내고 개망신줄꺼다 하니
3일만기다려달래요
그러면서 우리안헤어지는거지?
하는데
안전이별말씀 하셨듯이
그렇게~~~드세다는 엄마께 말씀드리고 부모님 집으로가려구요
저희엄마를 좀 무서워했거든요
써주신댓글 하나하나보면서 배웠네요 ㅜ
감사합니다
사이다가 아니라서 죄송해요
말하기도싫고 대꾸하기도싫어서 ㅜ ㅜ

 

 

⬇️⬇️⬇️다른 이야기 NOW⬇️⬇️⬇️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소름돋는 새언니

저는 20살 갓 성인이 된 여자입니다. 새벽두시에 떡볶이 사오라는 시언니글 오늘 읽었거든요?? 전 저만 이러고 사는줄 알았어요. 그래도 원만하게 해결되는것같아 부러움 뿐이네요. 저한테는 위�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베스트] 우리회사 불륜녀 사무실에서 머리채 잡혔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겪은 실화적어보려고요... 저는 일단 중소기업을 다니는 20중반 여자에요 회사 전체인원은 90명?정도 되는데 팀을 묶어서 사무실을 3개로 나눠서씁니다. 저희 사무실은 총 20명��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