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친구가 제소개팅남과 눈맞았어요(+카톡)

by 이야기NOW 2020. 8. 20.
728x170

제목이 자극적었는지 지워졌네요방탈죄송합니다..
얼마전에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았습니다
두번만나고 세번째만남은 소개팅남 친구와 제 친구 이렇게
2:2로 술을마셨습니다


그런데 술이 좀 들어가니 어느새 자리가 바껴있더군요
화장실갔다오니 친구랑 소개팅남과 같이 앉아서
둘이서 짠하고 난리도아니었습니다


기분이 상해서 전 먼저 집에 간다하고 왔는데요

다음날 친구가 카톡와서는
제 소개팅남과 잤다고 지금 같이 방에 있다하네요 ㅋㅋ..

제친구랑은 고등학교때부터 친한친구였는데
남자를 좀 좋아하는 아이었지만 이럴줄은 몰랐어요..
그래서 제가 그친구한테
넌 나랑 소개받은남자랑 어떻게 그럴수있냐고하자
되려 친구는 어차피 소개받은지 얼마안됐고
진지한만남 아니었지않냐 그리고 일이 이렇게된거
이남자가 자기좋다는걸 어찌하냐고하네요..;

그래서 제가 진짜 뻔뻔하다고 그남자도 그남자지만
그래도 친구가 소개받은남자고 진지한만남까진 아니더라도
엄연히 내가 소개받은건데 니가 그러면안됐다 라고하니까
그럼 너해라 남자때문에 친구버리는x이라네요
아니 남자때문에 친구버린건 본인아닌가요?

 


친구생각은 저랑 자기사이에 고작 남자문제로
제가 자기한테 뭐라하는게 어이없다고하는데

아무튼 그러고 그남자랑 잘해보라하고 연락안하는 상태에요
그남자가 저랑 사귄것도아니고 저한테 뭣도아닌사람이라
친구말도 그럴싸한거같기도하고...
씁쓸하네요

 

 

 

어차피 손절할꺼니까 카톡내용뿌립니다

댓글들 하나하나 잘 읽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매력이없는건 어쩔수..없..죠..ㅠㅠ

아 참고로 주선자랑은 이친구랑 저랑 셋이서 아는사이입니다..

여태 친구라고 생각했던 제가 어리석었습니다 

고딩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 

 

이친구 판 보려나? 응 니얘기야


+)맞춤법 죄송합니다ㅠㅠ됬됐 헷갈렸는데

아마 친구나 저나 둘중 하나가 됬을 쓰니 서로 맞다생각하고 쓴듯합니다;

주작이라고 하시는분들은 그렇게 생각하세요 저도 그게 편하겠네요

맞춤법 공부하고오겠습니당.. 댓글들 감사해요 코로나 조심하세요!(__)

 

 

⬇️⬇️⬇️다른 이야기 NOW⬇️⬇️⬇️

 

[판 결시친 식탐] 구슬 아이스크림 때문에 생긴 어이없는 일(구슬아이스크림남/식탐레전드/어이�

안녕하세요 방탈 죄송합니다 근데 여기가 제일 활성화된 곳인 것 같아 실례를 무릅쓰고 글재주도 없지만 적게 되었어요 너무 어이가 없는데 내가 쪼잔한가 싶어 친구들에게는 말을 못 하겠는데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버스에서 혼자내린 친구(어이없음....?!)

방탈 죄송합니다 이방이 활성화되어 있는거 같아서요.. 저는 27살 직장인이고요 지난 토요일에 친구와 시내버스타고 40분정도 거리의 지역에 쇼핑을 하러갔었거든요 (이 친구와는 고등학교때부�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배달왔다가 제번호를저장하고 카톡이왔습니다[방탈죄송](스토커/소름주의/개

안녕하세요 우선방탈죄송합니다ㅠㅠ결시친 매번눈팅했는데 고민하다 글써봐요 바로카톡첨부하겠습니다(추후 카톡은 지울예정에요ㅜㅜ) 카톡은 오늘받은거구요. 바로차단 하려다 저희집을 알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