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판 썰BOX/네이트판 [베스트]썰

[네이트판 결시친] 임신 5개월짼데 돼지라고 놀립니다

by 이야기NOW 2020. 8. 18.
728x170

 둘째 임신중인데 요즘 부쩍 많이먹어서 임신 초기였을때보다 5키로정도 쪘고(현재 55키로) 몸집도 많이 옆으로 넓어졌습니다.

남편은 제가 무슨 말하다가 갑자기 알겠어 돼지야 라고 말 하거나, 씻기 전 제가 벗은 모습을 보고 진짜 살 많이쪘다.. 라고 혼잣말도 합니다.

오늘 어른들 앞에서도 저한테 대답하다가 알겠다돼지야 하길래 그 돼지소리좀 그만 하라고 하니까 오히려 옆에있는 어른들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면 되는걸 왜 기분나쁘게 듣냐고 하시네요. 진짜 돼지면 돼지라고 놀리지도 않는다면서요.

제가 예민한가요? 그냥 듣기 싫으니까 하지말라고 하는데 자꾸 하는 남편은 아무잘못도 없는건지. 궁금하네요. 둘째 임신해서 배가 나온건데 왜 자꾸 돼지라고 놀려대는건지ㅡㅡ

 

 

----추가예요
키는 162cm예요.
어제 남편이랑 이야기 계속 해봤는데 진짜 자기는 장난으로 한거였다고 내새끼 볼때 아이구 우리 똥 강아지~~ 하는것처럼 그런마음으로 해왔던 거라고 하길래 내가 그냥 듣기 싫으니까 하지 말라고, 장난식으로 하는 어투 진심으로 하는 어투 구분도 못하는 애같냐고 말 했고 다신 절대 그런소리 안하겠답니다ㅠ 지도 모르게 저런 장난 치면 베댓님들 처럼 저도 듣기싫은 소리 막 해보려구요!!!ㅋㅋㅋ
평소에 많이먹어서 돼지같다 라고 하는것도 듣기 거북한데 임신한 상태에서 들으니까 기분이 굉장히 언짢았는데, 같이 화내주신분들 덕분에 화가 다 가라앉았어요ㅠㅠ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글만으로도 위로가 엄청 많이 됐어요ㅠㅠㅠ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
5개월 162/55키로 거짓인거 아니냐는 분들은 대체 얼마나비꼬면서 봐야 몸무게까지도 거짓이라고 할 수 있는건지 제가 정말 궁금하네요. 최소 48~50 그이상은 웃돈적 없었어요.(첫째임신때 빼고요)
당장 5키로 찌는데 얘가 몸무게때문에만 이야기 하겠어요? 경산모는 몸이 금방 넓어져요. 이미 애를 한번 낳은 몸이라 골반이나 배 나오는 속도가 금방이라구요. 65키론데 55라고 거짓이냐고 묻는 님들, 저는 애를 이미 낳은 몸입니다. 출산을 한번이라도 하고 말씀 하시는건가요?
임신 하기전에는 아무리 먹어도 저녁에 먹고 그냥 눕고 생전 운동한번 안해도 살이 안찌던 체질인데 임신하고 나서 살이 쪄서 그런겁니다. 알지 못하면 괜한 추측 하지말아주세요.
그리고 진짜 65키로면 임신한 아내한테 살 쪄간다고 돼지라고 하는건 합리화 할 수 있는건가요? 여자가 잘못한거구요? 대체 어떤 사상들을 가졌길래 그런 생각들밖에 못하시는지.

 


⬇️⬇️⬇️다른 이야기 NOW⬇️⬇️⬇️

 

[네이트판 결시친] 애 데려오지 말라는 친구.. 너무 속상해요(+추가)

알아보는 사람이 있을까봐.. 조금 돌려서 쓸게요. 10년된 친구들 무리가 있어요. 저까지 6명이고 결혼해서 애있는 사람은 저뿐이에요. 전 입사하자마자 임신을 해버려서 회사 얼마 다니지도 못하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두번의 유산후 친구의 오지랖에 차단했어요...(+추가글)(남의 불행 즐기는 친��

아기 소식 물어보는 친구이야기 쓰신 다른분 글 보고 저도 적어봐요 전2번의 유산을 했어요. 첫번째 유산 당일 회사에서 일은 나올수 있냐는 대표의 전화에 일을 그만둔 이후 두번째 유산 역시 �

ssulbox.tistory.com

 

[네이트판 결시친] 임산부석에 앉은게 그렇게 큰 잘못인가요?

안녕하세요 자극적인 제목 죄송합니다ㅠㅠ 다름이 아니라 출근부터 억울한 일이 있어서 임산부 분들/임신을 하셨던 분들의 얘기를 듣고자 결시친 카테고리에 글을 적게 됩니다ㅠㅠ 저는 4월 말

ssulbox.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